정말 그 방송 하나를 보기 위해 연차를 쓰는게 맞는지에 대한 회의감과 아마 이번에 방송 놓치면 카사 방송을 앞으로 다시는 보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불안감이 겹쳐서 연차를 써야하나 말아야하나에 대해서 큰 고민이가 드는 그런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