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카케보면 육체 재구성한 뒤 백업된 기억 주입받아서 부활하나본데 이거 불멸자코어랑 되게 비슷해보임
여튼 불멸자코어도 급하게 복사하면 에러뜨고 그러더만 관리실패 당시처럼 급박한 상황에 관리시스템이 총체적으로 오류났으면 관리자 복사하다가 뻑날수도 있는거 아닌가
그런건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제거한다 쳐도 이미 관리시스템이 병신됐으니 능력이나 기억이 불완전한 실패작이 운좋게 살아남을수도 있는거고
그런 게 뒷골목으로 흘러들어가면 다크 머신갑이나 시솝같은 거 되는거 아닌가 생각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