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이벤 1일내로 저거 다깰려는데

보니까 초과해도 다음주차로 카운트는 안되더라구요 

1.쿼츠 180개 소비할려면 어디다 해야될깡ㅎ.?

2.쿼츠는 보통 뭘사는게 가장 합리적인가요?

3. 테스크 플래닛포이트 적성핵 먼저교환하는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