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미야보다 더 잘해줄 자신 있어요.
네? 저번 우결 컨텐츠가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 시즌2로 진행할 예정이라고요?
괜찮아요. 지금을 만끽하라지. 나중엔 제 옆에 선생님이 있을테니깐.
얀데레라뇨. 무슨 소리에요. 어차피 사랑은 움직이는 법이에요.
결혼하기 전에 연애 경험 정도야 이해할 수 있어요.
씨발.
어쩌면 선생님이 저에게 관심을 안 주는 것도 그 년 때문일 거에요.
독한 년.
날 잡아서 담궈버려야겠어요.
이면세계 방송인 척 하고 혼자 있을 때 버려야겠어요.
제가 아픈 것 같다니 무슨 소리세요.
제 아픔은 선생님이 다 낫게 해줄거에요.
지금을 즐겨요. 선생님...
앞으론 그런 기회는 없을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