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쓰알 가챠권 지금 쓰면 되나? Battleship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97 작성일 2021-01-10 12:11:2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9375 뭐 최근에 풀 업뎃한다고 하지 않음? 업뎃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에델 2021-01-10 12:12:03 다 있으면 신캐나올때까지 쓰지마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2:12:15 대부분 없음 펼쳐보기▼ 에델 2021-01-10 12:12:41 그냥 신캐 나올때까지 존버 ㄱ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2:12:47 ㅇ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0 12:12:08 크리스마스에 들어있는건 올랜덤 아니냐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2:12:25 ㅇㅇ 그게 가챠권아님?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2:12:42 뭐라해야되지 랜덤지급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0 12:13:50 ㅖㅏ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2:14:51 어차피 신캐 나와도 한참 지나야 포함시켜줌 그리고 신캐는 나오자마자 뽑을거잖아 걍 써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2:15:11 오히려 구캐가 더 먹기 힘든데 나중가서 풀 추가되면 중복 뜰 확률만 올라간다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2:16:46 그렇군요 펼쳐보기▼ Battleshipx 2021-01-10 12:17:39 덕분에 서윤 중복을 얻었읍니다 오늘도 행복한 카사 되시길 바라겠읍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40분 남았다 드가자~~~~!!!!! 치아가 2021.01.10 90 0 후.. 방덱 풀었음.. [2] ㅇㅇ 2021.01.10 75 0 창작 낙서 두개 [17] ㅇㅇ (211.204) 2021.01.10 827 49 160연차 돌리고왔다 [6] ㅇㅇ 2021.01.10 133 0 가은이 켠왕 대사는 더미 데이터야? [2] ㅇㅇ (210.126) 2021.01.10 79 2 ✋질문 1각 2각 3각이 뭔말임?? [6] 씨엔 2021.01.10 264 0 늒네 질문 2개만 받아주세야ㅑ [9] ㅇㅇ (39.112) 2021.01.10 191 0 알페스인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2] 류드말랑카우 2021.01.10 109 0 가은아 ILO 2021.01.10 39 0 카사웹툰보는데 생각보다재미잇네 [4] 루브리카이 2021.01.10 149 0 4일차 보상 간드ㅏㅏㅏㅏ [8]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0 113 0 기채 천장까지 34장남았는데 까는법 추천받음 [4] Zabanya 2021.01.10 51 -1 잠만 건 10시까지임?? [7] sibalba 2021.01.10 81 0 건틀렛 뉴비한명한테 400점 빨렷어 [5] 푸별 2021.01.10 115 0 고인물들아 뉴비 낚지마 [13] 금지어다 2021.01.10 185 2 카바! [3] 류드말랑카우 2021.01.10 93 0 2020년 12월 십덕겜 비리비리 매출표 [14] 쉭이 2021.01.10 758 1 미야가 선생님에게 잘해줘요? [6] 어스름 2021.01.10 158 4 이겜 리세계정은 어디서 볼수있음? [2] dorimabo 2021.01.10 75 0 광고 보고 어쩌다 왔는데 [5] ㅇㅇ (125.178) 2021.01.10 93 1 튜바 300개를 썼는데 스충이 안나오네 ㅅㅂ [3] ㅇㅇ (210.126) 2021.01.10 66 0 병신겜.. 채널구독자 2500명일때도 2500따리였는데 [5] 황금올리브 2021.01.10 133 0 전당 왤케 쎔 [4] 러시아고라니 2021.01.10 58 0 쓰알 가챠권 지금 쓰면 되나? [12] Battleshipx 2021.01.10 97 0 45렙까지는 크레딧으로 지부열고 나머지는 쿼츠 맞지? [4] ㅇㅇ 2021.01.10 75 0 상남자 클럽 가입하러 왓습니다 [28] asdfqwertty 2021.01.10 1112 33 그럼 이중에서 우선키워야하는것들좀 [11] 세브니스 2021.01.10 133 0 건틀렛 약하군 각수연 [7] 중국몽죄인 2021.01.10 170 0 니가와 ㄹㅇ 이해안감 [5] sibalba 2021.01.10 114 0 우리칸센 붙어있길래 오픈때하다 찍산계정 다시들어가봤는데 [6] 세브니스 2021.01.10 122 0 이거 뭐가맞아?? [12] ㅇㅇ 2021.01.10 172 0 건틀렛 각유빈 4밴 아닌가? [5] ㅇㅇ 2021.01.10 116 0 나는 왜 이거 안뚫림?? [8] 굴희 2021.01.10 117 0 야 이번 이벤트 류드vs에델 둘중 하나만 키운다면 각수연 가진 뉴비가 키우면 누가 좋을까? [5] 금지어다 2021.01.10 112 0 파이어펀치 본 사람 있음? [9] ㅇㅇ (218.39) 2021.01.10 92 0 이 덱으로 몇점까지가 한계일까 [10] sibalba 2021.01.10 150 0 건틀렛 나유빈 그냥 부적이네 [2] ㅇㅇ (211.210) 2021.01.10 98 0 업타이탄 존나쎄지않을까 [13] ㅇㅇ (211.117) 2021.01.10 126 0 이 게임 코레겜이라고 봐야하나 ?? [11] 굴희 2021.01.10 180 0 빵값 왜이리 비쌈 [2] ㅇㅇ (112.214) 2021.01.10 87 0 카사 존나 재밋다 [7] ㅇㅇ (39.112) 2021.01.10 113 0 배너광고 카사랑 벽람이랑 엉킨거같은데? [1] ㅇㅇ (121.172) 2021.01.10 116 0 아 화난다 [1] 계정새로팜 2021.01.10 71 0 1주년 미친 이벤트로 갤런처 4천명 가능? [1] 무딱 2021.01.10 73 0 볼티모어 뭐임ㅋㅋ [8] ㅇㅇ (118.42) 2021.01.10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