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각성 나유빈 프로모션 영상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47
작성일
댓글
[2]
셀다
물리법칙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브금 듣는데
[2]
74
0
셋옵 둘다 회핀데.. 잡5티 주옵회피 보장 vs 메이즈 크라운
44
0
건 닫히기 전에 40연승 완료
[4]
112
0
스펙 제일최고로 맞췄을때 가장 쌘 덱이 뭐냐?
[5]
108
0
팬드 공피레피 합 90이 넘는데 각수연컷 못함
[3]
84
0
싱글벙글 챈 컨소
[8]
131
7
아 뭔 개 씨발 ㅈ같은버그야
[7]
106
0
혼란을 틈탄 내인생첫 플3 도전
[5]
55
0
건틀렛
이디스는 요즘 좀 퇴물된거같던데
[6]
143
0
카사도 능지 쓰는 컨탠츠 많아졌으면 좋겠다
[7]
82
0
왜 나만 시그마 안대줌?
[2]
82
-1
건틀렛
이지수 좆폿덱은 진짜 나유빈 다음으로 역겨움
[1]
100
1
팬드래건은 볼티모어야
67
0
건틀렛
서폿 도배 덱 싹 다 뒤졌으면
[4]
118
0
지수 메이즈 스충 씀 아님 전당 스충씀?
[3]
71
0
메카 니가와는 또 뭐야
[10]
133
0
아시발 좆같다
[3]
82
0
각성 선더볼트에 상상도(근거있음)
[8]
129
6
근데 건틀렛에서 티어강등은 없나?
[1]
53
0
나도... 레이드.... 치고싶어...
[1]
66
0
✋질문
방금 물어본 9.5짜리
[9]
156
0
이지수는 언제부터 좀 쓸만해지냐?
[4]
90
0
광고보고 왔습니다
[4]
136
0
정보
각성 나유빈 프로모션 영상
[2]
447
4
야누스 떨어지자마자 칼같이 아이언사이드내네
[2]
85
0
내가 전당1 처음으로 밀때 제일 힘들었던곳이 루미구간이였는데
[1]
67
0
으하하 빵빠레 ㅋㅋ
[9]
108
1
쉽팔 레이드 두번남았다.
[8]
89
0
건틀렛
다이아 가고 싶은애들 돌려라
[5]
121
0
ㅋㅋㅋ 방금광고는 또 머냐
[1]
114
0
그냥 나유빈 쓰긴하냐
[9]
100
0
늒네 전당 1-1 드디어 깻다
[3]
93
0
팬드랑 볼티모어랑 뭔상관있음??
[4]
156
0
근데 타이탄 110렙이면 쌤?
[5]
91
0
160뽑 해왔음
[7]
175
0
요리채널 구독 너무많이했나
[6]
105
0
헝앱에 각힐+각수연 9.5에 파는거 있던데 사도 ㄱㅊ?
[4]
98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채워줘.....
[9]
150
0
3300건 정정당당한 승부인 구함
[2]
49
-1
아 이놈의 취향 진짜
[2]
89
0
건틀렛
양하림 리더 괜찮은것같다
58
0
건틀렛
아 건포 다뺐다
[1]
47
0
건포 50점같이 애매하게 남아도 걍 안돌림
39
0
30렙 중반대 진입
[1]
31
0
160연차 보딱
[9]
8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