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수 메이즈 스충 씀 아님 전당 스충씀?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0 작성일 2021-01-10 12:36:4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40439 설마 격전 메이즈 골디*2 이렇게 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켄타레반스톨 2021-01-10 12:37:14 *수정됨 메이즈 스충 달아주고 서폿들도 스충셋 낭낭하게 발라주면 이지수 궁 쓸때마다 니 라인 다 뒤지는거 볼수 있음 ㅎㅎ 펼쳐보기▼ 푸별 2021-01-10 12:37:31 방체에 부옵 스충줄껄 펼쳐보기▼ zion 2021-01-10 12:38:12 제일 좋은건 허밍 메이즈 고르디 스충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돌려야됨? [3] MushLemon 2021.01.10 89 0 ✋질문 베로롱 템질문 [5] 푸별 2021.01.10 89 0 씨이발 킷사마아ㅏㅏㅏㅏㅏㅏㅏ!!!! [6] sibalba 2021.01.10 150 0 꿀잠준비완료 [2] 쿵쿵홍 2021.01.10 61 1 코핀6은 왜 사기야? [10]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0 147 0 ✋질문 뉴비 뺑이 어디서 침? ㅇㅇ (121.137) 2021.01.10 41 0 정보 카운터사이드 메인스트림 스토리 1-2-4 코어 브레이커 PART2 테렌스후드 2021.01.10 640 3 내가 정상에 서겟다 [2] sibalba 2021.01.10 94 0 구인/구직 응애 나아기 카붕이 [9] 호두 2021.01.10 124 1 카사브금 듣는데 [2] 이유 2021.01.10 74 0 셋옵 둘다 회핀데.. 잡5티 주옵회피 보장 vs 메이즈 크라운 ㅇㅇ 2021.01.10 44 0 건 닫히기 전에 40연승 완료 [4] Zxidsjis 2021.01.10 112 0 스펙 제일최고로 맞췄을때 가장 쌘 덱이 뭐냐? [5] MushLemon 2021.01.10 108 0 팬드 공피레피 합 90이 넘는데 각수연컷 못함 [3] ㅇㅇ 2021.01.10 84 0 싱글벙글 챈 컨소 [8] 중국몽죄인 2021.01.10 131 7 아 뭔 개 씨발 ㅈ같은버그야 [7] Tera 2021.01.10 106 0 혼란을 틈탄 내인생첫 플3 도전 [5] sibalba 2021.01.10 55 0 건틀렛 이디스는 요즘 좀 퇴물된거같던데 [6] ㅇㅇ (211.117) 2021.01.10 143 0 카사도 능지 쓰는 컨탠츠 많아졌으면 좋겠다 [7] MushLemon 2021.01.10 82 0 왜 나만 시그마 안대줌? [2] 케이건 2021.01.10 82 -1 건틀렛 이지수 좆폿덱은 진짜 나유빈 다음으로 역겨움 [1] 안될꺼뭐있노 2021.01.10 100 1 팬드래건은 볼티모어야 ㅇㅇ (112.214) 2021.01.10 67 0 건틀렛 서폿 도배 덱 싹 다 뒤졌으면 [4] 산룡 2021.01.10 118 0 지수 메이즈 스충 씀 아님 전당 스충씀? [3] 헥토르 2021.01.10 70 0 메카 니가와는 또 뭐야 [10] sibalba 2021.01.10 133 0 아시발 좆같다 [3] MushLemon 2021.01.10 82 0 각성 선더볼트에 상상도(근거있음) [8] TLCrow 2021.01.10 129 6 근데 건틀렛에서 티어강등은 없나? [1] 박을자 2021.01.10 53 0 나도... 레이드.... 치고싶어... [1] 조여름 2021.01.10 65 0 ✋질문 방금 물어본 9.5짜리 [9] 씨엔 2021.01.10 156 0 이지수는 언제부터 좀 쓸만해지냐? [4] Zabanya 2021.01.10 90 0 광고보고 왔습니다 [4] Enterprise 2021.01.10 136 0 정보 각성 나유빈 프로모션 영상 [2] 테렌스후드 2021.01.10 447 4 야누스 떨어지자마자 칼같이 아이언사이드내네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85 0 내가 전당1 처음으로 밀때 제일 힘들었던곳이 루미구간이였는데 [1] 헥토르 2021.01.10 67 0 으하하 빵빠레 ㅋㅋ [9] sibalba 2021.01.10 108 1 쉽팔 레이드 두번남았다. [8] 혀로 2021.01.10 89 0 건틀렛 다이아 가고 싶은애들 돌려라 [5] zion 2021.01.10 121 0 ㅋㅋㅋ 방금광고는 또 머냐 [1] Zabanya 2021.01.10 114 0 그냥 나유빈 쓰긴하냐 [9] Oasis 2021.01.10 100 0 늒네 전당 1-1 드디어 깻다 [3] 자은 2021.01.10 93 0 팬드랑 볼티모어랑 뭔상관있음?? [4] 류드말랑카우 2021.01.10 156 0 근데 타이탄 110렙이면 쌤? [5] 오새린 2021.01.10 91 0 160뽑 해왔음 [7] ㅇㅇ (61.83) 2021.01.10 175 0 요리채널 구독 너무많이했나 [6] MushLemon 2021.01.10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2: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