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적당히 현질하고 열심히 하고있다고 생각하는데

걍 시간이 해결해준다 하고 마음 비우고 해야되는거임?
아니면 노오력이 부족한거임?

매일매일 겜 재밌으려다가 침대에 누으면  불합리하다는생각밖에 안드는데
이게 정상인건지 뭔가 잘못하고있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