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살까 더 존버할까 푸른양은그림자속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1-10 17:49:02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3382 지금 매물 하나떴는데 쿼츠가 이전 매물들에 비해서 반토막이라 고민중임...., 그냥 사고 시작할까? 160뽑 내일까지라며 조금만 더 존버해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에델 2021-01-10 17:49:40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7:53:59 수램 2021-01-10 17:49:58 얼마임? 1짤 2짤 같은계정인가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10 17:50:40 위에거는 포함할거 체크하는거 펼쳐보기▼ 수램 2021-01-10 17:50:59 ㅇㅎ 쓰알풀 개쩌네 이러고있었네 ㅋㅋㅋ 펼쳐보기▼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7:55:21 이제 2021-01-10 17:50:25 160뽑으로 쓰알 풀좀 늘리면 ㄱㅊ긴 한데 펼쳐보기▼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7:54:25 질러버렸다 흐아 그냥 시작해볼게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10 17:51:30 쿼츠야 솔직히 받고 쓸거 생각하면 그렇게 크게 중요하진 않을듯 2각이면 나쁘지 않은거같은데 펼쳐보기▼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7:54:40 ㅇㅇ (180.224) 2021-01-10 18:03:18 삭제 수정 이런건 얼마임? 펼쳐보기▼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8:04:09 180위안(3만원)인데 결제수수료랑 환율 다 합쳐서 3만2천원에 샀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은나 1스킬 이펙트는 투사체방어해주는 쉴드인줄 알았는데 Recette 2021.01.10 72 0 근데 스토리 질문이 있음 [7] ㅇㅇ 2021.01.10 121 0 아 쿼츠기채 안질렀네 지르고온다 [1] DisplayPort 2021.01.10 111 0 각유나 4밴이라길레 합성이네 했는데 [3] ㅇㅇ (61.83) 2021.01.10 141 0 여기서 이제 누구 키워야함?? [3] 하이바이염 2021.01.10 108 0 액트하나남았다 [6] 요마와리 2021.01.10 66 0 ✋질문 각성 리세하려면 오래걸림? [3] ㅇㅇ (61.251) 2021.01.10 88 0 이건 좀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11] 110등 2021.01.10 169 0 이할머니 개멋있네 [6] 요마와리 2021.01.10 161 0 ㅋㅋㅋㅋㅋ 볼티모어 광고 뭐야 시발 [3] 꿀때지 2021.01.10 319 0 스토리 다봤다 [4] ㅇㅇ 2021.01.10 97 3 카사도 글섭 일섭 있으면 좋을텐데 [1] ㅇㅇ (211.229) 2021.01.10 92 0 그러고보니 각힐만 3벤먹은적없네 ㅋㅋㅋ [3] 아무튼아님 2021.01.10 127 0 열 렸 다 !!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13 0 각유나랑 같은 코스트 [1] DButton 2021.01.10 75 1 와 시발 각유나 4밴??? [3] 꿀때지 2021.01.10 178 0 엔터 2주동안 막힌거보고 좆같아서 하나 만들었다 [4] Recette 2021.01.10 93 2 로자 종신대사 존나 꼴리네 [3] Oasis 2021.01.10 87 0 근데 구관총잇으면 [10] red 2021.01.10 174 0 아 ㅋㅋ 시발 갑자기 엘로나슈터 생각나서 몇시간 증발햇네 [5] 꿀때지 2021.01.10 125 0 추천인선착순한명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90 0 로자눈나 풀파워 되기전에 꼬셔서 침식체 찢어버리면 안됨? [3] antemp 2021.01.10 113 0 삼연벙 실시간으로 보고 그 다음 결승은 직관하러 갔는데 DButton 2021.01.10 55 1 이거 살까 더 존버할까 [12]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56 0 오늘 결산날이였지 [7] 토깡이 2021.01.10 88 1 이프리트를 죽인 각유빈을 죽인다 [5] 마망쭈쭈조 2021.01.10 121 0 근데 삼연벙 생방으로 본 사람 있음? [9] 라나 2021.01.10 122 0 만약에 외국섭 망하면 ㄹㅇ 섭종함? [5] 두부맛김치 2021.01.10 157 0 이겜은 건만 문제인게 아님 [5] 110등 2021.01.10 118 0 4컷만화 머꼴 컷... [2] ㅂㄹㄹ 2021.01.10 437 2 다음 110뭐찍을까 [2] 찬밥 2021.01.10 81 0 이겜 pvp꼭해야함? [6] ㅇㅇ 2021.01.10 92 0 아 근데 진짜 랜덤건틀렛 안나오려나 [1] sibalba 2021.01.10 77 0 1이 2에게 3하는것 ㅇㅇ (112.214) 2021.01.10 216 0 무릎베개 마려우면 자러감 [3] 페이커 2021.01.10 68 0 다음 각캐 언제 나올까 [1] ㅇㅇ (211.203) 2021.01.10 68 0 예전에는 챌 막맵만 3별 따면 엠블럼 줬는데 [2] ㅇo 2021.01.10 73 -1 스포스샷)이제 멘스 다 민 뉴비 소감 [3] ㅇㅇ (125.180) 2021.01.10 122 2 신디 쿼츠스킨 너무 페도같음 [8] 수램 2021.01.10 179 0 민병대가 아니라 이볼브 원부터 나왔어야 했는데 [2] ㅇo 2021.01.10 83 -1 근데 레일리도 대미지 상향 조지게된거같음 [2] lllBoomerlll 2021.01.10 121 0 솔직히 양심적으로 어려움 100퍼 찍으면 이거 줘야하는거아니냐? [2] 110등 2021.01.10 143 0 아아악 [2] 수램 2021.01.10 74 0 생각해보면 각유나는 직접적인 카운터가 가장 적은 유닛이네 [7] 두부맛김치 2021.01.10 168 0 지금 모두가 잊고있는 "그 유닛" [4] ㅇo 2021.01.10 16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8: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