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수연은 팬드 노밴주간에는 자칫하면 원턴킬 당한다는 리스크라도 조금 있지


상대가 대놓고 각유나만 전진시키는 바보가 아닌 이상 이프리트도 애매하고

그나마 각등이가 카운터라고 할만하고

아니면 맞각유나로 상대하는 방법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