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처럼 유닛들 랜덤으로 3장에 하나씩 선택해서 덱 찌고
함선도 랜덤
장비같은거 없이
없는 유닛도 뉴비들이 다 써볼수잇고 랜덤성이라 재미도있게 뉴비들도 컨만잘하고 운만좋으면 고인물이길수잇게
하스처럼 유닛들 랜덤으로 3장에 하나씩 선택해서 덱 찌고
함선도 랜덤
장비같은거 없이
없는 유닛도 뉴비들이 다 써볼수잇고 랜덤성이라 재미도있게 뉴비들도 컨만잘하고 운만좋으면 고인물이길수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