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퍼 2코 버리더라도 존나 쓸만하네 심장발전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1-01-10 19:28:2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4797 덱 자체가 코스트가 존나 무거워서 힘든데걍 이새끼 2코 맘편하게 던지면댐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리세계 사고싶은데 2각계 매물없는거같네.. [2] ㅇㅇ (211.59) 2021.01.10 94 0 건틀렛 덱 ㄹㅇ 고민되네 색인 2021.01.10 85 0 각유빈 복각 한 적 있음? [2] ㅇㅇ (221.139) 2021.01.10 80 0 뉴에이지 읽고싶다 ㅇㅇ 2021.01.10 99 0 하운드 체력 왤케높냐 [5] 수램 2021.01.10 131 0 건틀렛 각유빈 진짜 미친 새끼 [2] DButton 2021.01.10 145 0 겨울샤오린 스킨 사둘까 [1] 닉크로 2021.01.10 71 0 스킨산거 후회 안 되는 캐릭 원탑 [3] 수램 2021.01.10 130 0 건틀렛 야 ㄹㅇ 리퍼 쓸만함 [5] 심장발전소 2021.01.10 137 0 건틀렛 유나 4밴 뭐야 시발 [1] 담소이 2021.01.10 127 0 건틀렛 즐겜덱으로 패작하는데 ㅇo 2021.01.10 63 -1 건틀렛 업 시스템은 트루건공 할배들을 위한 거라는걸 방금 깨달음 [3] Tanabata 2021.01.10 115 0 각유나 4밴인데 전략전에서도 4밴 때려줘 ㅇㅇ 2021.01.10 83 0 건틀렛 상대릴리는 ㄹㅇ 빡치는데 내 릴리는 별 역할을 못하는거같다 색인 2021.01.10 57 0 강습함 이쁜 걸로 하나 내줬으면 좋겠어 [3] 블러드본 2021.01.10 49 0 뉴비왔다 환영해봐라 [9] ㅇㅇ (112.167) 2021.01.10 10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ddycat 2021.01.10 53 0 건틀렛 리퍼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1.01.10 764 0 아니 박상연 개좆같은새끼야 ㅇㅇ 2021.01.10 63 0 건틀렛 아니 내가 ㄹㅇ 던지는데 [2] ㅇo 2021.01.10 101 -2 ✋질문 출석체크가 안받아지는데 왜 이런건가요??? [3] 혜나 2021.01.10 87 0 건틀렛 아니 분명히 즐겜덱인데 [5] ㅇo 2021.01.10 104 -1 오르카 궁딜 고뎀이 먼소리임 [4] 수램 2021.01.10 126 0 리퍼 2코 버리더라도 존나 쓸만하네 심장발전소 2021.01.10 60 0 신은나 러쉬덱에 닥등이vs흑신부 [2] ㅇㅇ 2021.01.10 76 0 전당5 나와야하는 이유 [2] DButton 2021.01.10 74 0 가으니 스작완려 [4] 수램 2021.01.10 82 0 건틀렛 건 패작한다 [3] ㅇo 2021.01.10 114 -1 튜바달다 수램 2021.01.10 71 0 아니 가은이 특수기 조건 있었냐고 [6] 담소이 2021.01.10 152 0 리퍼 후기 ㅋㅋㅋㅋ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1.01.10 126 0 오 시발 리퍼 ㅋ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1.01.10 93 0 하늘에서 칼을 조심해야한다고 배운적은 없겠지 [4] ㅇㅇ 2021.01.10 231 0 리퍼 부옵 씨발 드릅게 안붙네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1.01.10 86 0 당장 시작해!가 밈이 아니라 진짜 이벤트 이름이였어? [3] 프로말박이 2021.01.10 104 0 신임 ceo 확정권 누구 뽑아? [3] D 2021.01.10 94 0 닥등이 인겜은 괜찮네 [1] 수램 2021.01.10 114 0 건틀렛 이번주덱은 이거다 [3] 색인 2021.01.10 150 0 오 [3] DisplayPort 2021.01.10 99 1 이거 노리는거 어케 생각함? [4] 보보씨 2021.01.10 216 0 이거 원래 일케떴나 [2] 수램 2021.01.10 92 0 아 ㅋㅋ 오늘도 2등이야 [1] 꿀때지 2021.01.10 71 0 레이드 두번 남았는데 불안하다 친추좀 [2] 보보씨 2021.01.10 84 0 와 나 이거 처음 봄 DButton 2021.01.10 69 0 4시에 동시에 키는 게임 갯수"5개" [1] 꿀때지 2021.01.10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9: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