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운드 체력 왤케높냐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1-10 19:46:4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4973 뭐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1-10 19:47:45 응애 나 탱크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1-10 19:48:06 탈R따리, 탈3코 탱커임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0 19:48:10 와 나유빈보다 높네 ㅋㅋㅋ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19:50:30 상상이상으로 높네 ㄷ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01-10 19:55:03 땅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벌써 아침이네 [1] 수램 2021.01.10 64 0 건틀렛 야 리퍼 테러덱 가능성보임 [3] 심장발전소 2021.01.10 144 0 명함 복구기능 만들어줘 [1] daddycat 2021.01.10 51 0 그냥 키울게 없어서 키우는 잡R등급 레벨링하는데도 연협박는게 좋을까 [3] 독호메 2021.01.10 76 0 타라스크 이년 키울만함? [7] 케이건 2021.01.10 186 0 건틀렛 진짜 이번주 업밴이 역대급이긴 한가보다 [1] DButton 2021.01.10 144 0 건틀렛 내가 로우큐가 될게 [1] ㅇo 2021.01.10 76 -1 ㅋㅋㅋ테러덱 개재밋겠네 수램 2021.01.10 73 0 투표 결과 볼수록 건은 단순 해악에 불과함 마망쭈쭈조 2021.01.10 66 0 SR중 유일하게 안키운게 리펀데 ㅋㅋㅋㅋㅋㅋ [1] 색인 2021.01.10 80 0 건틀렛 시발새끼들아 신은나 그만패라고 [2] ㅇㅇ 2021.01.10 124 0 건틀렛 리퍼덕에 명장면 존나 만들어지네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1.10 109 0 건틀렛 이번주 릴리가 진짜 애매하긴하네 [2] ㅇㅇ (183.102) 2021.01.10 139 0 오... [2] 수램 2021.01.10 94 1 건틀렛 엔터가 진짜 2밴까지 갈 이유는 없는데ㅋㅋ [1] ㅇㅇ 2021.01.10 122 0 예엣날에 테러덱 할때 ㅇㅇ (112.145) 2021.01.10 75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심장발전소 2021.01.10 162 1 건틀렛 새벽 혼틈 in10 [4] DButton 2021.01.10 113 0 건틀렛 엔터는 왜 2밴임 [3] 담소이 2021.01.10 97 0 뉴비 리세계 사고싶은데 2각계 매물없는거같네.. [2] ㅇㅇ (211.59) 2021.01.10 95 0 건틀렛 덱 ㄹㅇ 고민되네 색인 2021.01.10 86 0 각유빈 복각 한 적 있음? [2] ㅇㅇ (221.139) 2021.01.10 80 0 뉴에이지 읽고싶다 ㅇㅇ 2021.01.10 100 0 하운드 체력 왤케높냐 [5] 수램 2021.01.10 131 0 건틀렛 각유빈 진짜 미친 새끼 [2] DButton 2021.01.10 145 0 겨울샤오린 스킨 사둘까 [1] 닉크로 2021.01.10 71 0 스킨산거 후회 안 되는 캐릭 원탑 [3] 수램 2021.01.10 131 0 건틀렛 야 ㄹㅇ 리퍼 쓸만함 [5] 심장발전소 2021.01.10 138 0 건틀렛 유나 4밴 뭐야 시발 [1] 담소이 2021.01.10 127 0 건틀렛 즐겜덱으로 패작하는데 ㅇo 2021.01.10 63 -1 건틀렛 업 시스템은 트루건공 할배들을 위한 거라는걸 방금 깨달음 [3] Tanabata 2021.01.10 115 0 각유나 4밴인데 전략전에서도 4밴 때려줘 ㅇㅇ 2021.01.10 83 0 건틀렛 상대릴리는 ㄹㅇ 빡치는데 내 릴리는 별 역할을 못하는거같다 색인 2021.01.10 57 0 강습함 이쁜 걸로 하나 내줬으면 좋겠어 [3] 블러드본 2021.01.10 49 0 뉴비왔다 환영해봐라 [9] ㅇㅇ (112.167) 2021.01.10 10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ddycat 2021.01.10 53 0 건틀렛 리퍼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1.01.10 764 0 아니 박상연 개좆같은새끼야 ㅇㅇ 2021.01.10 63 0 건틀렛 아니 내가 ㄹㅇ 던지는데 [2] ㅇo 2021.01.10 102 -2 ✋질문 출석체크가 안받아지는데 왜 이런건가요??? [3] 혜나 2021.01.10 87 0 건틀렛 아니 분명히 즐겜덱인데 [5] ㅇo 2021.01.10 104 -1 오르카 궁딜 고뎀이 먼소리임 [4] 수램 2021.01.10 126 0 리퍼 2코 버리더라도 존나 쓸만하네 심장발전소 2021.01.10 61 0 신은나 러쉬덱에 닥등이vs흑신부 [2] ㅇㅇ 2021.01.10 77 0 전당5 나와야하는 이유 [2] DButton 2021.01.10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2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