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왕의 앞에 서지마라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4 작성일 2021-01-10 20:12:2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5200 덱 요리조리 바꿔보고있는데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Button 2021-01-10 20:14:34 *수정됨 난 걍 이번주 공익빈 빼고 적폐픽 다 박았음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20:15:30 나도 그냥 각유빈뺄까 생각중임 저판은 활약하긴했는데 이번주는 덱에 무거운애들 넣기 애매해 펼쳐보기▼ DButton 2021-01-10 20:16:03 아니 공익빈은 넣었다고ㅋㅋ 이 새끼 도랏음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20:16:39 색인 2021-01-10 20:15:54 근데 출격으로 이프리트 터지니까 빡쳐서 넣은거임 ㅋㅋ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0 20:16:37 개고수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잡아줄사람 있나ㅛ [6] ㅇㅇ (39.112) 2021.01.10 76 0 건틀렛 리퍼 리더박고 처음부터 내 함선에 리퍼박는애들 어캐해야되냐 [10] 색인 2021.01.10 162 0 1-9 이렇게 하면됨 ? [4] 호두 2021.01.10 147 -1 얼리버드 엘빅이 2021.01.10 56 0 야누스 거적대기 파랑템주고 쓸라니까 죽것노.. [2] 뱅레이 2021.01.10 72 0 진짜 이럴때마다 간나쓰선 없는거 존나 꼽네 [1] 심장발전소 2021.01.10 75 0 건틀렛 우효 건 인백 색인 2021.01.10 69 0 다운받아서 겜좀 해볼라니깐 유닛 인벤토리가 꽉찼노 [1] 비올레토 2021.01.10 103 0 주문하신 캐릭풀 입니다 [12] 호두 2021.01.10 108 0 건틀렛 마리아 리퍼 계속지는데 재밌긴하다 화선 2021.01.10 61 0 건틀렛 뉴비 건틀렛이렇게 가면됩니까? [4] 누우비 2021.01.10 82 0 스알도 있는거 다 키워야겠다 소닉 2021.01.10 38 0 건틀렛 지금 리퍼 리더주면 건틀렛 다 뿌심? [4] 갑수 2021.01.10 135 0 건틀렛 건 늒네인데 덱 이렇게 짜면됨? [5]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0 124 0 뉴비 이벤트 개뚜드려 맞는데 어떻게 해야됨? [10] 호두 2021.01.10 148 0 건틀렛 박수칠때 도망가야겠다 [3] DisplayPort 2021.01.10 158 0 건틀렛 헤으응 베로롱 너무 좋아 [1] 소닉 2021.01.10 90 0 건틀렛 신은나 만나면 기분부터좋아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심장발전소 2021.01.10 123 0 건틀렛 아 ㅋㅋㅋ 4연승 깨진거 개슬프네 심장발전소 2021.01.10 70 -1 챌린지 좆같네 [2] ㅇㅇ 2021.01.10 82 0 건틀렛 아아아아악 [6] 심장발전소 2021.01.10 203 4 ㅋㅋ...류드밀라..천장 직전이다.. 노랑빛 떤냐? [4] ㅂㄹㄹ 2021.01.10 134 0 건틀렛 왕의 앞에 서지마라 [6] 색인 2021.01.10 154 0 뭣도모르고 셋바 102개 다써버렸는데 어떡해? [5] Dd 2021.01.10 116 0 아까 리퍼로 코핀6에다 때려박은짤 [3] 심장발전소 2021.01.10 150 0 벌써 아침이네 [1] 수램 2021.01.10 64 0 건틀렛 야 리퍼 테러덱 가능성보임 [3] 심장발전소 2021.01.10 144 0 명함 복구기능 만들어줘 [1] daddycat 2021.01.10 50 0 그냥 키울게 없어서 키우는 잡R등급 레벨링하는데도 연협박는게 좋을까 [3] 독호메 2021.01.10 76 0 타라스크 이년 키울만함? [7] 케이건 2021.01.10 186 0 건틀렛 진짜 이번주 업밴이 역대급이긴 한가보다 [1] DButton 2021.01.10 144 0 건틀렛 내가 로우큐가 될게 [1] ㅇo 2021.01.10 76 -1 ㅋㅋㅋ테러덱 개재밋겠네 수램 2021.01.10 73 0 투표 결과 볼수록 건은 단순 해악에 불과함 마망쭈쭈조 2021.01.10 66 0 SR중 유일하게 안키운게 리펀데 ㅋㅋㅋㅋㅋㅋ [1] 색인 2021.01.10 79 0 건틀렛 시발새끼들아 신은나 그만패라고 [2] ㅇㅇ 2021.01.10 124 0 건틀렛 리퍼덕에 명장면 존나 만들어지네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1.10 109 0 건틀렛 이번주 릴리가 진짜 애매하긴하네 [2] ㅇㅇ (183.102) 2021.01.10 139 0 오... [2] 수램 2021.01.10 94 1 건틀렛 엔터가 진짜 2밴까지 갈 이유는 없는데ㅋㅋ [1] ㅇㅇ 2021.01.10 122 0 예엣날에 테러덱 할때 ㅇㅇ (112.145) 2021.01.10 75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심장발전소 2021.01.10 162 1 건틀렛 새벽 혼틈 in10 [4] DButton 2021.01.10 113 0 건틀렛 엔터는 왜 2밴임 [3] 담소이 2021.01.1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2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