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리퍼 리더박고 처음부터 내 함선에 리퍼박는애들 어캐해야되냐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1-10 20:48:0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5479 무슨템을 준건지 중장갑이여도 피 꽤 달고 빨리 함선 못밀면 리퍼가 계속 함선피깍으면서 게임 불리해지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집나간집주인 2021-01-10 20:48:38 맞.리.퍼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20:49:00 70임.... 펼쳐보기▼ 집나간집주인 2021-01-10 20:49:09 업 20퍼 + 스펙트럴 장비 22셋이면 아프지 않을까?;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1-10 20:49:12 너도 리퍼 쓰자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20:52:49 70렙임....아 갈지말걸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0 20:50:42 엥 윗구간은 그렇게 쌘가? 난 다이기기는 했는데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20:52:35 맞아봤는데 물몸인 스나, 레인저는 한방에 죽더라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0 20:53:02 그래? 난 서포터덱이라 그런가보다 그럼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1-01-10 20:57:04 정정당당하게 한대 맞아주고 시작해 펼쳐보기▼ 색인 2021-01-10 21:06: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ㅅㅂ 건틀렛해야하는데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41 0 옛날생각나서 찾아왔습니다 [1] 프락시스 2021.01.10 56 -2 쿼츠가 모자라서 주간기채를 못사는데 [1] 빈츠 2021.01.10 83 0 베로롱때문에 알렉스넣음 dd 2021.01.10 48 0 각수연 이년은 pvp 용임? [3] 케이건 2021.01.10 131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3] 백발덕후 2021.01.10 88 0 저번주 이번주 포함해서 튜바 천장 넘게 썼는데 [4] 뱅레이 2021.01.10 105 0 SSR권 하나 얻자고 시발거 [1] 채리엇 2021.01.10 86 0 건틀렛 리퍼좀거슬리는데 [2] 자지보지냄비 2021.01.10 115 0 건틀렛 프리시즌 첫날 이후로 이렇게 재밌던적은 첨이네 [2] 심장발전소 2021.01.10 107 0 타이탄이 븅신인게 아쉽다 dd 2021.01.10 52 0 건틀렛 내가 로우큐가 될게 [1] ㅇo 2021.01.10 63 -1 예상대로 오토에 지면 병신인주네 [2] ㅇㅇ 2021.01.10 97 0 랭킹전 강제 에반데 [5] 채리엇 2021.01.10 97 0 건틀렛 이게 메카덱 탱커 타이탄..? 심장발전소 2021.01.10 160 0 건틀렛 이거 아머타는 의미가 있나 [2] 색인 2021.01.10 144 0 ㅋㅋㅋ씨ㅡ발 전쟁은 남자가 한다 [2] 제이크 2021.01.10 96 2 건틀렛 드디어 코핀 처음써봄 [3] dd 2021.01.10 91 1 이겜 리세계부터 진입장벽이네.. [9] ㅇㅇ (211.213) 2021.01.10 156 0 이번주는 오토덱 요원들이 벤을 안먹었네 엘빅이 2021.01.10 92 0 건틀렛 리퍼후기 [2] 심장발전소 2021.01.10 229 0 건틀렛 야누스 밴 풀리니 속 시원하네 [1] ㅇㅇ 2021.01.10 86 0 레이드 잡아줄사람 있나ㅛ [6] ㅇㅇ (39.112) 2021.01.10 77 0 건틀렛 리퍼 리더박고 처음부터 내 함선에 리퍼박는애들 어캐해야되냐 [10] 색인 2021.01.10 162 0 1-9 이렇게 하면됨 ? [4] 호두 2021.01.10 147 -1 얼리버드 엘빅이 2021.01.10 56 0 야누스 거적대기 파랑템주고 쓸라니까 죽것노.. [2] 뱅레이 2021.01.10 72 0 진짜 이럴때마다 간나쓰선 없는거 존나 꼽네 [1] 심장발전소 2021.01.10 76 0 건틀렛 우효 건 인백 색인 2021.01.10 70 0 다운받아서 겜좀 해볼라니깐 유닛 인벤토리가 꽉찼노 [1] 비올레토 2021.01.10 103 0 주문하신 캐릭풀 입니다 [12] 호두 2021.01.10 109 0 건틀렛 마리아 리퍼 계속지는데 재밌긴하다 화선 2021.01.10 62 0 건틀렛 뉴비 건틀렛이렇게 가면됩니까? [4] 누우비 2021.01.10 83 0 스알도 있는거 다 키워야겠다 소닉 2021.01.10 38 0 건틀렛 지금 리퍼 리더주면 건틀렛 다 뿌심? [4] 갑수 2021.01.10 135 0 건틀렛 건 늒네인데 덱 이렇게 짜면됨? [5]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0 124 0 뉴비 이벤트 개뚜드려 맞는데 어떻게 해야됨? [10] 호두 2021.01.10 149 0 건틀렛 박수칠때 도망가야겠다 [3] DisplayPort 2021.01.10 158 0 건틀렛 헤으응 베로롱 너무 좋아 [1] 소닉 2021.01.10 91 0 건틀렛 신은나 만나면 기분부터좋아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심장발전소 2021.01.10 123 0 건틀렛 아 ㅋㅋㅋ 4연승 깨진거 개슬프네 심장발전소 2021.01.10 71 -1 챌린지 좆같네 [2] ㅇㅇ 2021.01.10 83 0 건틀렛 아아아아악 [6] 심장발전소 2021.01.10 204 4 ㅋㅋ...류드밀라..천장 직전이다.. 노랑빛 떤냐? [4] ㅂㄹㄹ 2021.01.10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