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은 솔져하고 메카닉이고 나머지 카운터중에서 레지나빼고 피감 붙어도 씹물몸인 애들인데 ㅋㅋ 근데 쓸만한 함선들이 다 밴이다...1밴 레이크라도 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