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속보) 트럭 출발 ㅇㅇ 추천 40 비추천 0 댓글 36 조회수 2240 작성일 2021-01-11 00:18:5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7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40 ( 6) 비추! 0 ( 0) 공유 댓글 [36] lllBoomerlll 2021-01-11 00:19:05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1 00:19:22 저렇게 보니까 ㄹㅇ 우리도 저렇게 했으면 좋았겠다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1 00:57:37 카사는 게임이 아니라 예술이기 때문에 저런거 안해도돼(사실 저런거 할 돈이 없다) 펼쳐보기▼ DMD 2021-01-11 01:55:55 소괄호 쓰는거 개씹비틱같네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1 01:57:13 내가 왜 비틱임? 괄호 쓰면 비틱인가 ㅋㅋ 뭔 논리야 이건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2:42:38 이새낀 ㄹㅇ이네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1 02:47:27 뭔욕질이야 이새끼는 ㅄ새낀가 ㅋㅋ 그니깐 저게 왜 비틱인지 설명을 해봐 난 전혀 모르니깐 물어보는거다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2:47:49 개그맨이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1 02:48:26 ㅄ ㅋㅋ 설명해보라니깐 왜 말안하노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2:49:04 찐따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1 02:55:48 *수정됨 또라이새끼네 이거 그냥 내가 돈이없어서 못한다 드립친건데 괄호 한번 적은걸로 뭐라하니깐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이걸 이렇게 몰아간다고?? 다짜고짜 욕질하고 몰라서 설명해보라니깐 시비만 거네 ㅉㅉ 펼쳐보기▼ ㅇㅇ (120.50) 2021-01-11 03:32:11 삭제 수정 병신은 관심이 먹이임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10:42:52 진짜 비틱이었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2.36) 2021-01-11 05:58:36 삭제 수정 괄호 안에 자기 속마음 써넣는거 전형적인 네덕식 극혐 화법인데 여기서 무슨 말이 더 필요함...? ㅋㅋ 펼쳐보기▼ 엘빅이 2021-01-11 00:19:22 ㅇㅇ (220.75) 2021-01-11 00:19:40 삭제 수정 t1도 한대였을텐데 두대나 보냈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0:20:21 세대임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1 00:21:26 삭제 수정 그러네 노란트럭까지 ㅋㅋㅋㅋㅋㅋㅋ t1도 화들짝 놀랐던게 한대 아니였나? 얼마나 뿔난거누 펼쳐보기▼ 베버 2021-01-11 00:21:41 와 역시 정예 ㅋ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1 00:25:35 오메 ㅋㅋㅋㅋㅋㅋ 어그로 개쩌네 본사 앞에 두면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1-01-11 00:27:06 몇대나 보내노 한대만해도 몇십이라 하지않음? ㄷㄷ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01-11 00:32:31 960만원정도모여서 5대보냈다는걸로아는데 펼쳐보기▼ 카린웡 2021-01-11 00:43:23 토깡이 2021-01-11 00:28:00 업뎃 하나에 저돈이 넷마블에 갔을텐데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11 00:46: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1 00:29:06 진짜가노ㅋㅋㅋㅋ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01-11 00:32:11 ㅋㅋㅋㅋㅋ 넷마블 주가떨어지는소리가들리노 펼쳐보기▼ Ryude밀라 2021-01-11 00:35:54 ㅅㅂ ㅋㅋㅋㅋ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1-11 00:43:35 페이커 2021-01-11 00:47:41 ㅇㅇ (14.39) 2021-01-11 01:30:51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3.52) 2021-01-11 01:45:09 삭제 수정 1대도 아니고 몇 대를 보낸거야 ㅋㅋㅋㅋ 스케일 존나크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당장삭제해 2021-01-11 02:25:05 스크류바 2021-01-11 03:58:32 님얼굴비매너 2021-01-11 04:11:48 Revena 2021-01-11 05:58: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female : mindcontrol [1] ㅇㅇ 2021.01.11 98 0 메이즈 컨셉덱 있는거로 짰는데 [2] 쏘닝 2021.01.11 82 0 주식 미쳤다 [3] ㅇㅇ 2021.01.11 149 0 전당3 클리어해보고싶다 [2] 흑우중고 2021.01.11 58 0 각유빈은 패시브가 줫사기니까 탱은 좀 약해야지 [3] dd 2021.01.11 95 0 건틀렛 뭐야 각유나 4벤이엿네?ㅋㅋ [1] 요포포이 2021.01.11 126 0 ??? : 트럭은 무슨 트럭이야 [3] ㅇㅇ 2021.01.11 153 0 에델 빼고 괜찮은듯? [3] ㅇㅇ (125.184) 2021.01.11 102 0 솔져덱으로 원래 이벤맵 어려움 로자리아 깨긴힘든거지?? 쏘닝 2021.01.11 69 0 건포 이틀째안뺌 Feiz 2021.01.11 44 0 좆데도 깡딜 4000에서 5000으로 늘려주면 날아오를건데 [3] ㅇo 2021.01.11 92 -2 제인도우 외전깨고 질문좀 [2]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39 0 건틀렛 아 공익새끼 매판기어나오네 씨발 [2] 시차 2021.01.11 120 0 다음주 레지나3밴 로자 2밴 일케가나 [2] lllBoomerlll 2021.01.11 56 0 디펜더 개편은 하긴 해야함 [2] 엘빅이 2021.01.11 98 0 상연이는 트럭 안 봐줌 [2] ㅇㅇ 2021.01.11 70 0 건틀렛 시발안해좆까 [2] ㅇo 2021.01.11 100 -1 카사도 언젠가는 [4] 베버 2021.01.11 95 0 특핵 전부 융핵제작으로 바꿔먹으면됨?? [3] 조시커맨 2021.01.11 92 0 진짜 나유빈 디펜더라 살살녹네 [1] 요포포이 2021.01.11 86 0 건틀렛 지금 각유나 쓰면 예능이냐? [3] 치아가 2021.01.11 133 0 건틀렛 내가 플레의 왕이다 [2] 소닉 2021.01.11 80 0 -건- 매너있는 사람 만나는법 ㅇㅇ (220.75) 2021.01.11 53 0 속보) 트럭 출발 [36] ㅇㅇ 2021.01.11 2240 40 맞네 침묵걸어도 베로롱 불사 터지네 [5] ㅇㅇ 2021.01.11 112 0 건틀렛 건 보면서 느낀점 [1] 단백질파우다 2021.01.11 83 0 닥등이 어때? [1] 베버 2021.01.11 47 0 주화 존버해서 각성 이지수 팩 살가치 있음? [7] ㄴㄴ 2021.01.11 126 0 베로니카 무적때 버프 해제 쓰는거임? [2] ㅇㅇ (210.126) 2021.01.11 94 0 호진이도 업해줘 [7] 110등 2021.01.11 74 0 나유빈도 존나 밀리는거보면 디펜더는 뭐 해줘야함 ㅋㅋㅋ [4] Ryude밀라 2021.01.11 137 0 요번주 나랑 너무안맞네 [1] 요포포이 2021.01.11 93 0 업로테 이기머노??? 카린웡 2021.01.11 62 0 와 두판연속 건모티콘날리는새끼만나네 [3] sibalba 2021.01.11 102 0 존메는 상향으로 인해 3코가 될 가능성을 영원히 잃은거야 ㅇㅇ 2021.01.11 81 0 3코 베로롱 vs 4코 뽀송이 ㅇㅇ 2021.01.11 42 0 각유나 있으면 각수연이 좋은거 아니었음? [7] 샤로링 2021.01.11 114 0 건틀렛 어따 각성캐 없으니깐 쭉쭉 올라간다 [1] ㅇㅇ (122.32) 2021.01.11 99 0 2소대 언제추가할수있음? [2] ㅇㅇ (221.167) 2021.01.11 38 0 건틀렛 흑신부 싸고 튼튼해서 좋긴한데 [1] ㅇㅇ 2021.01.11 118 0 건틀렛 베로롱 이년땜에 이번주 솔져덱을 못 돌리겠노ㅋㅋ [6] 학점대폭발 2021.01.11 153 0 베로롱의 시대가 열렸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90 -1 무슨 게임이 데칼코마니야 [2] ㅇㅇ 2021.01.11 85 0 본섭오픈하루전 인트라 2021.01.11 42 0 이거ㄱㄱ??? [6] 캬루루룽 2021.01.11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0: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