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지금 각유나 쓰면 예능이냐? 치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1-11 00:21:5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7370 쓸만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황혼의빅젖단 2021-01-11 00:22:33 그저... 미친년......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11 00:22:38 삭제 수정 지금은 예능 ㅇㅈ이지;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1-01-11 00:23:17 성능인 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좆유빈 2연속 회피먼데 [2] ㅇㅇ (183.91) 2021.01.11 122 0 4밴이면 칼질해야되는거아닌가 [2] 병 2021.01.11 94 3 건틀릿 항상자동돌렷는데 각유나4밴이엿네 [3] 루브리카이 2021.01.11 76 0 female : mindcontrol [1] ㅇㅇ 2021.01.11 98 0 메이즈 컨셉덱 있는거로 짰는데 [2] 쏘닝 2021.01.11 82 0 주식 미쳤다 [3] ㅇㅇ 2021.01.11 149 0 전당3 클리어해보고싶다 [2] 흑우중고 2021.01.11 57 0 각유빈은 패시브가 줫사기니까 탱은 좀 약해야지 [3] dd 2021.01.11 95 0 건틀렛 뭐야 각유나 4벤이엿네?ㅋㅋ [1] 요포포이 2021.01.11 126 0 ??? : 트럭은 무슨 트럭이야 [3] ㅇㅇ 2021.01.11 153 0 에델 빼고 괜찮은듯? [3] ㅇㅇ (125.184) 2021.01.11 102 0 솔져덱으로 원래 이벤맵 어려움 로자리아 깨긴힘든거지?? 쏘닝 2021.01.11 68 0 건포 이틀째안뺌 Feiz 2021.01.11 43 0 좆데도 깡딜 4000에서 5000으로 늘려주면 날아오를건데 [3] ㅇo 2021.01.11 91 -2 제인도우 외전깨고 질문좀 [2]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39 0 건틀렛 아 공익새끼 매판기어나오네 씨발 [2] 시차 2021.01.11 120 0 다음주 레지나3밴 로자 2밴 일케가나 [2] lllBoomerlll 2021.01.11 56 0 디펜더 개편은 하긴 해야함 [2] 엘빅이 2021.01.11 98 0 상연이는 트럭 안 봐줌 [2] ㅇㅇ 2021.01.11 69 0 건틀렛 시발안해좆까 [2] ㅇo 2021.01.11 99 -1 카사도 언젠가는 [4] 베버 2021.01.11 95 0 특핵 전부 융핵제작으로 바꿔먹으면됨?? [3] 조시커맨 2021.01.11 92 0 진짜 나유빈 디펜더라 살살녹네 [1] 요포포이 2021.01.11 86 0 건틀렛 지금 각유나 쓰면 예능이냐? [3] 치아가 2021.01.11 132 0 건틀렛 내가 플레의 왕이다 [2] 소닉 2021.01.11 80 0 -건- 매너있는 사람 만나는법 ㅇㅇ (220.75) 2021.01.11 53 0 속보) 트럭 출발 [36] ㅇㅇ 2021.01.11 2240 40 맞네 침묵걸어도 베로롱 불사 터지네 [5] ㅇㅇ 2021.01.11 112 0 건틀렛 건 보면서 느낀점 [1] 단백질파우다 2021.01.11 82 0 닥등이 어때? [1] 베버 2021.01.11 47 0 주화 존버해서 각성 이지수 팩 살가치 있음? [7] ㄴㄴ 2021.01.11 126 0 베로니카 무적때 버프 해제 쓰는거임? [2] ㅇㅇ (210.126) 2021.01.11 92 0 호진이도 업해줘 [7] 110등 2021.01.11 74 0 나유빈도 존나 밀리는거보면 디펜더는 뭐 해줘야함 ㅋㅋㅋ [4] Ryude밀라 2021.01.11 137 0 요번주 나랑 너무안맞네 [1] 요포포이 2021.01.11 93 0 업로테 이기머노??? 카린웡 2021.01.11 62 0 와 두판연속 건모티콘날리는새끼만나네 [3] sibalba 2021.01.11 102 0 존메는 상향으로 인해 3코가 될 가능성을 영원히 잃은거야 ㅇㅇ 2021.01.11 81 0 3코 베로롱 vs 4코 뽀송이 ㅇㅇ 2021.01.11 42 0 각유나 있으면 각수연이 좋은거 아니었음? [7] 샤로링 2021.01.11 114 0 건틀렛 어따 각성캐 없으니깐 쭉쭉 올라간다 [1] ㅇㅇ (122.32) 2021.01.11 99 0 2소대 언제추가할수있음? [2] ㅇㅇ (221.167) 2021.01.11 38 0 건틀렛 흑신부 싸고 튼튼해서 좋긴한데 [1] ㅇㅇ 2021.01.11 118 0 건틀렛 베로롱 이년땜에 이번주 솔져덱을 못 돌리겠노ㅋㅋ [6] 학점대폭발 2021.01.11 152 0 베로롱의 시대가 열렸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1 0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