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난 페그오 듣도보도 못한 만환데; ㅇㅇ (119.19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46 작성일 2021-01-11 02:30:08 https://arca.live/b/counterside/19660847 이런 사이트 같은데서 이름만 들어봄그리 재밌냐?ㅡ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늒네 (58.232) 2021-01-11 02:30:35 삭제 수정 천장없는 유사겜이니 너는 하지마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2:30:53 삭제 수정 겜은 안해 펼쳐보기▼ 늒네 (58.232) 2021-01-11 02:31:19 삭제 수정 애니도 역대급 망작이니 보지마 이번에 극장판도 조짐 펼쳐보기▼ 리우금태링 2021-01-11 02:30:49 금태의 정신적고향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2:31:03 삭제 수정 .. 펼쳐보기▼ 카린웡 2021-01-11 02:31:07 문학을 모르다니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2:31:26 삭제 수정 ㄹㅇ 베개 씹덕 티비에 나온거밖에몰름ㅋㅋ 펼쳐보기▼ BBQ 2021-01-11 02:31:42 전세계에서 제일 돈 많이 버는 덕겜인데 그리고 만화 아님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2:32:25 삭제 수정 애니자나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02:33:13 원작 미연시고 그후 애니화됨 근데 이번 페그오는 애니랑 극장판 망함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2:33:47 삭제 수정 아 미연시구나 ㅋㅋ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02:32:51 원작 시작은 미연시인데 이게 판타지적 세계관이라 히트 존나쳐서 유사겜인데도 애들이함 절대 잘만든 겜은 아님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02:33:36 페그오는 폰겜으로 나오려고 스토리가 떡밥있던걸로 나온거고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1-11 02:34:06 삭제 수정 ㅇㅎ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02:34:51 원작 궁금하면 페이트스테이나이트 애니 유포터블 제작판 보는거 추천 헤븐즈필 극장판이랑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02:35:11 *수정됨 그 미연시가 성공후 세계관 넓어져서 페그오 나온거임 애니는 페그오 도중 나온거고 펼쳐보기▼ 파킨파킨 2021-01-11 02:37:48 타입문 세계관 설정놀음으로 씹덕 취향저격해서 오지게 끌어모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021년 최고로 좆같은 카사콘.. [8] ㅇㅇ 2021.01.11 134 1 던파도 저렇게 트럭을 보내야 햇나 싶다 [6] 액션쾌감 2021.01.11 148 0 여기 일러스트 모아놓은 곳 있음? [5] ㅇㅇ (220.121) 2021.01.11 135 0 넷마블 주가 떨어지고 있네 [7] 초전자포 2021.01.11 275 0 각유나 카운터찾음 [1] 애기돌고래 2021.01.11 61 0 솔직히 알렉스가 마망이 아니고 베로롱이 마망임 [2] ㅇㅇ 2021.01.11 85 0 건틀렛 리퍼 성능 확실하구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202 -1 팔레스2 깻다!!! [1] ㅇㅇ (124.50) 2021.01.11 70 0 쯧쯧..왜 일이 터지고 뒤늦게 수습하는 거지? [4] 으으윽 2021.01.11 108 9 이거시 카페인 중독인가 ㅇㅇ (119.192) 2021.01.11 34 0 베로니카는 캐릭이 걍 단점이없네 [15] 황금올리브 2021.01.11 163 -2 난 어렸을 때 버서커가 꿈이였음 [2] ㅇㅇ 2021.01.11 86 -1 릴리 대사 존나 웃기네ㅋㅋㅋ [2] ㅇㅇ (211.229) 2021.01.11 95 0 ✋질문 각수연이랑 각유나랑 뭐가 다른거야? [5] ㅇㅇ (118.217) 2021.01.11 116 0 건틀렛 너희가 날 악마로 만들었어 [4] 초전자포 2021.01.11 176 -5 이새끼들 회식할때 치킨시키면 치킨무만 줘야됨 [4] ㅇㅇ 2021.01.11 434 2 달빠들 진짜 무섭네 [7] 늒네 (58.232) 2021.01.11 166 0 저거 치즈 때 상복 입고 온 놈 [13] DButton 2021.01.11 395 0 밴풀리고나면 다뒤졌다 ㅋㅋㅋ MushLemon 2021.01.11 87 0 소빈이는 진짜 전설이다 [3] ㅇㅇ (210.126) 2021.01.11 116 0 아 이겜 전투 실패했을때 재화 꽁으로 쳐먹네 [5] wins 2021.01.11 112 0 건틀렛 성능 확실하구만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1.11 129 -1 유미나 업되도 쓰긴하나 [4] 카사는질병이ya 2021.01.11 116 0 난 페그오 듣도보도 못한 만환데; [17] ㅇㅇ (119.192) 2021.01.11 246 0 천장 정가가 얼마임? [7] ㅇㅇ (211.229) 2021.01.11 133 0 페그오 팬들이 돈 좀 있구나 [10] ILO 2021.01.11 280 0 휴일 수 목으로 밀렸네 uid136369 2021.01.11 55 0 ㅋㅋ 치즈때 상복입고 온애들도 있었노 [7] 사라진다 2021.01.11 406 0 우리도 방송보고 트럭보낼준비해야됨 [2] ㅇㅇ (39.125) 2021.01.11 98 0 트럭 하루면 비용이 어느정도임? [5] ㅇㅇ 2021.01.11 105 0 여기서 굳이 바꿔먹어야 할게 있냐 [3] 엘빅이 2021.01.11 100 0 건틀렛 리퍼 미러전 존나웃기네ㅋㅋㅋ [4] 심장발전소 2021.01.11 167 -1 어제 써진 글이 갑자기 념글 올라왔네 DButton 2021.01.11 58 0 건틀렛 흑신부는 안씀? [2] ㅇㅇ 2021.01.11 117 0 트럭을 넥슨에 보내면 되는거 아님? [4] ㅇㅇ (39.125) 2021.01.11 171 -1 카사는 내일 본섭이 중요기로인대뭐 ㅇㅇ (121.176) 2021.01.11 46 -1 건틀렛 아니 이걸 쓴다고? [2] ㅇㅇ 2021.01.11 148 0 왜 아무일도 없는데 트럭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19.192) 2021.01.11 110 0 리퍼 스마이트 준다는게 ㄹㅇ임? [1] ㅇㅇ 2021.01.11 99 0 건틀렛 이걸 이기네ㅋㅋㅋ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1.01.11 107 0 "공간 좌표 고정기" [2] 주우차 2021.01.11 138 0 메카덱 ㅁㅌㅊ? [8] 유엔 2021.01.11 128 0 근데 트럭 소용없을거같긴함 [6] 늒네 (58.232) 2021.01.11 148 0 카사는 트럭 보내려면 2.0때 했어야 [2] ㅇㅇ 2021.01.11 93 0 어이- 스튜디오 비사이드 너희의 패배다 [15] ㅇㅇ 2021.01.11 1902 4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2: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