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념글보니 담이 각유나라는데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3 작성일 2021-01-11 06:40:3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71253 pvp에서 쓸 생각이면 뽑을가치 없지? 밴이 너무 심해서 한달에 한주는 쓸 수 있음?업밴시스템 생각할수록 좀 이상한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06:41:08 누가 다음 각유나래 ㅋㅋㅋ 펼쳐보기▼ 노드왕 2021-01-11 06:41:12 각유나는 피빕말고 피븨도 존엄임 펼쳐보기▼ 소닉 2021-01-11 06:41:16 맞는 말이 없노 펼쳐보기▼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06:41:42 4밴 걔 유나 아님? 펼쳐보기▼ 소닉 2021-01-11 06:42:02 그건 맞는데 펼쳐보기▼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06:42:10 근데 쓴다고? 펼쳐보기▼ 소닉 2021-01-11 06:42:37 왜 4밴을 먹었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밴이라도 꾸역꾸역 쓰니까 올라갔지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1 06:41:41 뭔 제목부터 내용까지 다 틀린 명제로 이루어져있놐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캬루루룽 2021-01-11 06:42:45 게이야 2주전에 0밴이었다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1-11 06:43:35 삭제 수정 밴이 사용불가 개념이 아님. 코스트만 올라가는거라 밴 먹으면서도 꾸역꾸역 써서 4밴까지 처먹은거 펼쳐보기▼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06:44:07 계속 밴때문에 애매하게 쓰다가 결국 못 쓸꺼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리퍼쓸때 상대함선 아머면 존나 힘들더라 심장발전소 2021.01.11 82 0 근데 격전은 왜 3연베타? 캬루루룽 2021.01.11 31 0 패치 된 게 없는데 왜 패치노트라고 하는거지? ㅇㅇ 2021.01.11 33 0 6년째 컨탠츠가 베타인게임도 있음 [3] 오새린 2021.01.11 155 0 생각해보니 졸라 웃기네 ㅋㅋㅋ [4] dwsss 2021.01.11 111 0 난 미나♡시윤 지지한다 [1] MushLemon 2021.01.11 80 1 격전 베타면 보스 여러개 실험해보고 해야하는거 아니냐 [3] Sorfe 2021.01.11 161 0 욕먹을까봐 각등이 복각 안한거면 개병신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81 2 격전 베타인 이유 LunaR 2021.01.11 31 0 애들 간나쓰선 놀리는 용이다 왜 눈돌아감?? 핵너굴맨 2021.01.11 52 0 오늘안에 레이드 5회 뛰어야 하는데 할수 있을까... [5] 나랑 2021.01.11 98 1 각유빈 뽑아야하냐?? [1] ㅇㅇ (121.150) 2021.01.11 52 0 이번주 건틀렛 함선 뭐 씀? ㅇㅇ 2021.01.11 39 0 각유빈은 너프가능성 높아보임 [4] Recette 2021.01.11 164 -2 나를 이렇게만든 침식체들이 밉다 [2] sibalba 2021.01.11 71 0 패노나왔는데 왜 불탐? [2] Zabanya 2021.01.11 84 0 빨리 썬볼 채용 열어줘~ [1] 심장발전소 2021.01.11 50 0 격전 베타인이유 [4] 요포포이 2021.01.11 79 0 미나가 주시윤 한정 앤젤 미나링인 이유 [8] dwsss 2021.01.11 279 5 다시생각해보니까 나육빈 안뽑을 이유가없음 [1] 캬루루룽 2021.01.11 113 0 그래도 미리 일정 알려준게 어디냐 대충 행복회로 돌리는 중 [1] 졸린개 2021.01.11 87 0 다음 픽업 어떰? [1] 로리왕 2021.01.11 57 0 카사방송 언제임? [3] 갓겜충아님 2021.01.11 104 0 념글보니 담이 각유나라는데 [1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1 113 0 커넥트 파티 (녹방, 댓글닫음, 좋아요/싫어요 수 비공개) [4] DisplayPort 2021.01.11 132 6 격전 베타방패 보니까 클좆 아레나 생각나네 [4] 색인 2021.01.11 70 0 격전 안 열었으면 좋겠다 초전자포 2021.01.11 63 2 원래 갓겜은 패치따윈 안함 [4] 황금올리브 2021.01.11 103 1 타이탄 방옵말고 줄만한거있냐?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57 0 이번주 전당 장비 10트 Sorfe 2021.01.11 83 0 생각해보니 그오에서 유입될 이유가 전혀없네 [2] 콜드셋 2021.01.11 115 0 생방 아니라 녹방인 것도 불안함 [3] 74 2021.01.11 138 1 ✋질문 탱커 방템은 뭐줘야함? [6] ㅇㅇ (59.13) 2021.01.11 109 0 각등이어디감?????? [3] 블랙버드 2021.01.11 62 0 미래전에 격전 열릴때까지 베타하는거 아닐까 ㅇㅇ (220.94) 2021.01.11 50 0 이렇게 이쁜건 반칙아닌가..? [8] 오새린 2021.01.11 187 0 그거했을때 하루만에 유입들 만명 이상 늘었었는데 [2] 아이깨끗해 2021.01.11 129 1 이번에도 무슨무슨 기념으로 ssr 뿌린다고 해놓고 [1] ㅇㅇ (122.32) 2021.01.11 62 0 1주년 기념으로 쓰알 선택권이나 줬으며 좋겠다 [7] ㅇㅇ (122.32) 2021.01.11 108 0 각등이 못뽑은 사람이 꽤 있었나보네 [3] 에랭이 2021.01.11 99 0 사료재탕은 좀 그렇지만 린시엔 이 일러는 참 잘뽑혔다 [3] DisplayPort 2021.01.11 122 2 힐데가 주시윤 애미애비 산적만든게 [2] 우푸푸 2021.01.11 117 0 어떻게 애니pv가 나왔는데 민심이 떡락하지? 황금올리브 2021.01.11 76 0 ㅈㄴ 300일 보상도 받았는데 추석 무료연 못 뽑은거 아쉽네 ㅇㅇ (125.177) 2021.01.11 68 0 태포 800이면 융핵 2개나 2/5 SSR 아니냐 ㅋㅋㅋㅋ [3] 히로아인 2021.01.11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6: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