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지원이 원래 보스만 잘 바꿔주면 즐거울 수 밖에 없는 컨텐츠인걸


이번주 격전도 처음 해보는 뉴비들 제외하고 ㄹㅇ 씹노잼 될게 뻔해서 좀 짜증나긴 하는데


걍 다음 업뎃이나 기대하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