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귀찮아서 오토만 돌리다가 10연패하니까 이건 아닌것 같아서 손컨했더니 상대 62랩짜리 나와서 개발림 각힐 한마리를 못잡고 털리니 멘탈 바사삭되더라



골드얘들 랩이 다 5~60대던데



42랩 찐따 뉴비가 있을곳이 아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