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일언반구도 없었는데

더 웃긴건 내수차별이고 뭐고

일단 게임이 살고 봐야지 하고 생각하는 나 자신인듯

내가 대가리가 너무 깨진거임? ㅋㅋㅋㅋ

뭐 방송에서라도 얘기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