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

3각 리세계 오지게 비싸게 파는 거 보면

걍 1각이나 2각리세계 사고

차라리 이지수 패키지 사서

존버해서 신규 각성캐 뽑는게 더 나을듯

3각 무슨 30 쳐받고 비싸면 40까지도 쳐 받는데

그럴바엔 차라리 지수 패키지 사고 천장 박지

리세계 왜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