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랬지만 뽕찼을때나 뽕채우고 싶을때 틈틈히 듣는 사람 꽤 됐나보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쏘유리멤버 언제 조회수 10만됐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62
작성일
댓글
[1]
나를위해살겠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네 이름좀
[3]
95
0
이거 오늘꺼임?
[51]
2740
55
구인/구직
복귀 친구/컨소 구함
[5]
69
0
??격전 저거 뉴비는 어케함? A들어간 조합은 장비조차도 B에서 못쓰는거아님?
[2]
93
0
"502502"
96
0
힐데콘 존나 꼴싸납게 생겼네
[9]
139
0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모르는 인물
[4]
130
0
우리가 사실 리플레이서 아닐까?
[5]
165
2
사죄와 부탁하는 태도를 스비가 알까?
[3]
105
4
건틀렛
실버들아 기다려라
[3]
84
0
그러고보니 코저수 컨텐츠도 좀있으면 땡이네
[1]
71
0
베로니카가 지금의 리퍼를 만들었다
54
0
베로니카 쳐돌음?
79
0
다들 착석해
[3]
67
0
건틀렛
보통 방덱 어떤식으로 씀?
[5]
85
0
앨리 님
[1]
76
2
카사챈 여러분 모두 의자에 착석해주십쇼
82
0
여기에도 그 여자가 있네?
[3]
189
6
미래전 가면 한국어로 못하자나
[4]
99
0
구인/구직
협력사 한명 구해요
[2]
46
0
카운터사이드 유저수 알아왔다
[2]
103
3
"아무리 그래도.. 넌 내 딸이다.."
104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구합니다
[1]
44
0
쏘유리멤버 언제 조회수 10만됐노
[1]
362
0
미래전 찍먹해 보려고 하는데 강제 가입 시키려고하네
[3]
89
0
건틀렛
오늘 유효타격수 때문에 겜 역전해봄
[1]
86
0
"넌 지금부터 내 딸이 아니다"
[3]
318
-2
레이드 버퍼로 쓸만한 애 누구누구있음?
[3]
88
0
장비 특)
[1]
44
0
근데 벌써 한섭엔 없는거 홍콩섭엔 보이니까 무섭다
[2]
107
1
건틀렛
아가카붕이의 원대한 건틀렛 정벌기
[2]
85
0
전적보고잇는데
39
0
내가하는 폰겜
[2]
104
-1
시작한지 3일밖에 안됬는데
[8]
122
1
✋질문
튜바 베로롱이나 코누스에 투자하는거 어떰?
[2]
78
0
와 카사하면서 처음으로 초전도 6T 먹음
109
4
미래전으로 갈아타라
[1]
92
-4
퇴사를 12월말에 했는데 아직도 퇴직금 정리 안된 회사가 있다?
[2]
143
-1
어이ㅡㅡㅡㅡㅡㅡㅡㅡ다들 자리에 앉아라
41
1
이거다 넷마블 당한거였네
[12]
220
0
오토솔저 방덱에
[7]
76
0
건틀렛
오늘따라 신은나 보이면 왜이리 반갑냐
[2]
106
-1
건틀렛
즐겁다!
[7]
111
0
난 처음에 알패스라고 하길래 이건 줄 알았음
[9]
133
2
나는 건전하게 라오랑 카사만 함
[6]
13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