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함선 피가 1칸 중에 1/3만 남았는데

상대 로자 꺼내면 뒤로 스킬 뺄라고 했는데 내는 타이밍이 너무 빨라서 코스트가 없었음

근데 마침 마리아 궁극기 켜지면서 마리아 소환유닛들이 로자 특수기 유효 타격수 다 집어먹어서 함선 실피 까이고

그대로 쭉 밀어서 이김 유효타격수로 변수 만들어지는건 진짜 오랜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