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짜리 쓰는애 봤는데 내 야누스랑 몇 딜러한테 1초컷 사망하길래.. 먼 쓰레기노 싶더만..


그래도 업캐라서 키우는 중인데 ㄱㅊ?? 


아 수남이 그 검은색긴머리 그 수녀 남자버진 꺠 말하는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