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다이브다깨면 머해? 초기화해? 애기돌고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2021-01-11 14:23:5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1641 초기화권두장잇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sibalba 2021-01-11 14:24:59 ㅇㅇ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1-11 14:25:09 초기화하나해놓자 원래 초기화권 1개이상 못갖고잇어 이번엔 버그 보상땜에 허용된거임 일단 초기화권하나사용해도되긴하는데 이게 다이브확장될까바 쟁여놓는사람이잇긴해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1-01-11 14:25:39 ㅇㅎ.하나쓰고 하나존버?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1-11 14:56:26 난 일단 두개존버해놧엉 ㅋㅋ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4:25:58 삭제 수정 1주년에 업데이트 킹능성 존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홍콩섭열면 돈많이버나? ㅇㅇ (120.50) 2021.01.11 58 0 아티팩트가 한자로 인조신기네 ㅋㅋㅋ [1] 호감고닉no1 2021.01.11 102 1 씨발 [7] Eizen 2021.01.11 133 0 같은 레이드에 여러번 박아도 카운트 되냐? [7] IIllllIlllII 2021.01.11 93 0 디펜더좀 많이 키워놓을걸 [5] Zabanya 2021.01.11 92 0 미래전 얘네도 그럼 2.0 개편 그대로가는거임? [4] 세실리아 2021.01.11 116 0 미래전은 일러들 얘네들부터 시작이라 다행 [1] 오새린 2021.01.11 177 0 ? [11] IIllllIlllII 2021.01.11 152 2 질척거리는건가 [5] 뿌띠젤리 2021.01.11 124 1 미래전 진짜 미래시대네ㅋㅋㅋㅋ [2] 니카와 2021.01.11 190 0 베로니카 때문에 알렉스 스충주는게 좋은거같음 [2] 타다노 2021.01.11 131 -1 ??? : 한섭도 pc버전 확정이긴 할거라고? [3] dwsss 2021.01.11 151 4 건틀렛 병신겜 진짜 [2] 퓬뉜 2021.01.11 127 0 미래전 [10] 테렌스후드 2021.01.11 202 0 릴리 은근히 짜증나네 피 딸면 방귀끼고 도망가는거 ㅅㅂ ㅋㅋㅋ [5] ㅇㄴㄹㄴ (175.201) 2021.01.11 124 0 카붕이들 사랑한다 [7] 매칼 2021.01.11 112 4 카사 다른겜에 비해 사료나 주간보상 어떤편임? [5] ㅇㅇ 2021.01.11 125 0 에붕이 카사 시작해보려는데 160뽑 잘나온거임? [10] 데발장 2021.01.11 140 1 건에서 보면 좆같은 새끼 야스칼리버 2021.01.11 60 0 여기는 왜 맨날 절벽에 메달려있음? [7] ㅇㅇc 2021.01.11 176 0 카일 윙 이아니라 웡이네 ㅋㅋㅋㅋ [6] 서윤보증인 2021.01.11 125 0 ✋질문 함선 뭐먼저 만들어야해? [13] 테디베어 2021.01.11 126 0 ㅇ ㅏ빨리 PC 클라이언트 줘 뷰룻 2021.01.11 101 0 근데 다이브다깨면 머해? 초기화해? [5] 애기돌고래 2021.01.11 87 0 전당 문재앙 좆같은 색기... [1] krispydonut 2021.01.11 85 0 업된 유닛중에 수남이 구린애임?? [3] ㅇㄴㄹㄴ (175.201) 2021.01.11 72 0 카사할때 제일 두근거리는 시간대 [1] Zxidsjis 2021.01.11 89 0 심심해서 적는 2600명이 거둔 역사적 대승 [7]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151 0 건틀렛 나육빈 서폿덱하면서 가장 개같은 놈 [1] 퓬뉜 2021.01.11 118 0 미래전 한국어 패치됨? ㅇㅇ (58.227) 2021.01.11 63 0 박상연!!!! dwsss 2021.01.11 42 0 융합핵 75개는 진짜 막막하네 [1] 카카이즈 2021.01.11 112 0 하루만 더 일찍할걸.. [10] antemp 2021.01.11 171 2 에픽 하다가 왔습니다 [11] ㅇㅇ (121.88) 2021.01.11 196 4 함선컨트롤 하면 더 멀리갈수도있다는데 공략같은거 어디서 못봄? [1] ㅇㅇ (121.149) 2021.01.11 78 0 스충지피 비틱 ㄷㄷ [2] sibalba 2021.01.11 134 0 Pc판 내주겠지 [2] 사라진다 2021.01.11 113 -1 어플에서 광고 안 보인다 죽지않고 2021.01.11 40 0 뭐임 오늘 아카챈 왜케 버벅거림? 오소마츠상 2021.01.11 50 0 으악 채널렉 오져 ㅇㅇdb 2021.01.11 62 0 그래서 한국는 pc언제 내줌? [3] 하라수 2021.01.11 105 0 건틀렛 엘자 간지럽노ㅋㅋㅋㅋ [2] 참피대장 2021.01.11 229 -2 건틀렛 각성들 밴먹은게 겜 이렇게 쾌적해질줄이야 110등 2021.01.11 116 0 뉴비 레이드 도와줘 [2] 이게뭐누 2021.01.11 78 0 건틀렛 엔터2밴? 각유나4밴? [4] 캬루루룽 2021.01.11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