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대만 중궈를 위해서 제작된 클라이언트이므로 한국서버 유저들이 사용하려면
월정액 9900원을 결제 해주셔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어디서 중궈를 위해만든걸 너네가 편하게 쓸라하지? 힘들게 만든건 우리 스비인데 돈내놔

홍콩 대만 중궈를 위해서 제작된 클라이언트이므로 한국서버 유저들이 사용하려면
월정액 9900원을 결제 해주셔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어디서 중궈를 위해만든걸 너네가 편하게 쓸라하지? 힘들게 만든건 우리 스비인데 돈내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