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호다닥 만드는 와중에 PC클라이언트도 만들고 하는거 보면 의욕이나 능력이 부족한 상태는 아닌데

그걸 유저들에게 어필하는 부분이 너무 부족해서 잘한 것도 못하게 만드는 그런 문제가 있는거 같음


이런걸 옆에서 보필하는 최측근 관리자가 잘 메워줘야 되는건데

그 관리자라는 사람이 한 술 더 뜨니 인복도 없고 수완도 없어서 참 딱하게 되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