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서버에서만 PC판 사용이 가능한게 말이 돼?"







"에이.. 아시잖아요, 더이상 한국서버에 뭘 투자하는건 인력낭비인거.. 앞으론 적당히 테섭정도로 굴리다 말죠"







"그래도 지금까지 우리 게임 사랑해주신 분들인데 한국서버를 헌신짝처럼 버리겠다고?"








"..그럴리가요, 한국서버를 버린다고 했지 유저분들을 버린다곤 안했습니다"










'......??'








"1주년 기념으로 서버이동권도 팔 예정이니까요. 한 50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요 매출도 오르고"









'....그런가?'








"우리 미래전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