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요새 아유미 씀? ㅇㅇ (124.5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1-11 14:49:02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2736 레지나 한테 밀려서 안 쓰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Zxidsjis 2021-01-11 14:49:21 건에서 줫나많이 보이던데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4:49:21 아유미는 대체 누구노?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11 14:49:42 삭제 수정 아유미 아닌가? 이유미인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4:49:50 솔직히 PVP는 코누스 로자한테 쳐맞으면 몸 존나 물몸이라 걸레짝되서 좀 에바인데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4:50:04 심지어 이번주 둘다 노밴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셀다 2021-01-11 14:49:47 솔직히 못쓸거같음 펼쳐보기▼ 셀다 2021-01-11 14:50:14 pve는 쓰겠는데 건은 답이없어보인다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4:51:17 삭제 수정 로자 야누스 이프리트 카일웡 구관총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11 14:51:41 삭제 수정 이거 다섯개 있음녀 건틀렛 걍 민다는 거임?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1-01-11 15:35:35 삭제 수정 유미부터 시작해서 각힐 업받은 흑신부 심지어 나유빈도 회피못하면 다터지는 디펜더를 고로시한 원흉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1층 주시윤 진짜 너무빡새서 못깨겟다 이거어케하는거야 [28] 루브리카이 2021.01.11 214 0 5번 다 채웠습니다 선생님들 [52] IIllllIlllII 2021.01.11 1682 49 우리딸을 애껴야 하는 이유 [2] 야스칼리버 2021.01.11 87 0 건틀렛 역시 마리아는 존나 부조리한 년이 맞는듯 [2] 퓬뉜 2021.01.11 113 -1 크로스로드 리메이크 나오고 분탕 시작돼지않았냐? [3] 색인 2021.01.11 118 0 형들 친구 프로필에 하트는 뭐야? [7] 김치만두 2021.01.11 133 0 구인/구직 협력사 모집함 [6] 테렌스후드 2021.01.11 124 0 레이드 아직도 못깬 찐따들 있냐 [3] ㅇㅇ (211.117) 2021.01.11 80 0 미래전 델타세븐이 공안 되는건 아닐껄 [3]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86 0 뉴비 찍먹 160뽑 뭐먹어야됨? [5] ㅇㅇ (210.99) 2021.01.11 64 0 추천인 뉴비 잘 자라는거 보니깐 뿌듯하다 [1] 이유 2021.01.11 59 0 지금 레이드 뭐 있어? [3] 자은 2021.01.11 66 0 여캐는 모르겠는데 피스키퍼가 꼴린다 [11] 프로말박이 2021.01.11 119 0 다음 각성은 각성 치나츠 가자 [2] ㅇㄴㄹㄴ (175.201) 2021.01.11 72 0 냐아아 [3] ㅇㅇ (218.39) 2021.01.11 267 1 뉴비인데 이겜 무과금 가능? [8] ㅇㅇ (116.32) 2021.01.11 140 0 뉴비 각유나 얻고싶은데 언제 나옴?? [4] 씨엔 2021.01.11 96 0 근데 컨소장들 멘탈 오지는듯 [18] sibalba 2021.01.11 173 7 ???: 야 이거 카사 컴으로 하니까 존나 재밌네 ㅋㅋ [1] ㅇㅇ (124.54) 2021.01.11 101 1 레이드 단 1번!!!!! [1] ㅇㅇ (211.105) 2021.01.11 215 0 오늘 악몽레이드 처음띄워봤는데 ㅇㅇ (211.117) 2021.01.11 48 0 레이드 5회까지 단 1회 [1] IIllllIlllII 2021.01.11 86 0 레지나는 엄마되면 [4] dwsss 2021.01.11 96 0 요새 아유미 씀? [10] ㅇㅇ (124.51) 2021.01.11 150 0 레이드 도와주고 싶은데 죽지않고 2021.01.11 54 0 구인/구직 "클로저스"에서 한명 구인합니다 [33] 색인 2021.01.11 240 0 레지나 pve에서 쓸만함? [4] ㅇㅇ (114.201) 2021.01.11 129 0 뉴비들 레이드 도와주는 사람많네 [3] ㅇㅇ (58.228) 2021.01.11 100 0 다음 각성은 서포터다 [2] 미야 2021.01.11 103 -4 격전 섬멸/ 정산 / 최종은 왜 나눠져있는거임? [11] Zabanya 2021.01.11 96 0 아 갑자기 각등이 복각 안하는거 꼴받네? [5] ㅇㅇ (211.117) 2021.01.11 140 0 이겜 메인스토리 미는게 왜케 힘드냐 [2] ㄴㄴ 2021.01.11 88 0 ✋질문 애들 육성 어캐함 [4] ㅇㅇ (58.124) 2021.01.11 73 0 방송 대비해서 하이쿠 지어봄 dwsss 2021.01.11 66 2 나도 레지나 갖고 싶어 [2] ㅇㅇ (116.44) 2021.01.11 57 0 보급작전 이라는것도 생겼네 [1] ㅇㅇ 2021.01.11 78 0 철새) 내일 중섭 오픈이라면서 [2] ㅇㅇ (118.36) 2021.01.11 133 0 혀로 좆밥때 구석구석 핥아먹는 시그마 보고싶다 [5] 람네 2021.01.11 1282 -2 구관검 뭐야씻팔 [4] hver 2021.01.11 180 0 근데 니가와 덱은 장점이 뭐임? [8] ㅇㅇ (124.51) 2021.01.11 145 0 레지나 왤케 안디짐 [3] Zxidsjis 2021.01.11 113 0 160뽑 개혜자노 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 (117.53) 2021.01.11 194 0 카붕이들 멍청해 [6] 미야 2021.01.11 184 1 근데 레이드 공유 친추하고 공유하면 보임?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66 0 방송이 생각보다 호평인데요 대표님? [2] 사라진다 2021.01.11 16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4: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