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 갑자기 각등이 복각 안하는거 꼴받네? ㅇㅇ (211.1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1-11 14:47:0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2640 야 박상연 내일 긴급패치로 각등이 복각해 각성캐 5마리됐는데 이렇게 복각하면 원하는거 먹으려면 답답해 뒤지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124.51) 2021-01-11 14:47:36 삭제 수정 저기 각수연 남는 거 있으면 하나만 주라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11 14:47:48 삭제 수정 어둠의 채용게임 해서 하나만 뽑아서 주셈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1 14:48:24 삭제 수정 가장 어두운 채용게임하는 멍청이도 아니고 남는게 있겠냐고 아 ㅋㅋ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1-11 14:49:37 각등이 없냐?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1 14:50:34 삭제 수정 추룡인이라 각힐 이수연 유나 두번씩 봤는데 각등이는 한번밖에 못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협력사 모집함 [6] 테렌스후드 2021.01.11 124 0 레이드 아직도 못깬 찐따들 있냐 [3] ㅇㅇ (211.117) 2021.01.11 80 0 미래전 델타세븐이 공안 되는건 아닐껄 [3]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1 86 0 뉴비 찍먹 160뽑 뭐먹어야됨? [5] ㅇㅇ (210.99) 2021.01.11 64 0 추천인 뉴비 잘 자라는거 보니깐 뿌듯하다 [1] 이유 2021.01.11 59 0 지금 레이드 뭐 있어? [3] 자은 2021.01.11 66 0 여캐는 모르겠는데 피스키퍼가 꼴린다 [11] 프로말박이 2021.01.11 119 0 다음 각성은 각성 치나츠 가자 [2] ㅇㄴㄹㄴ (175.201) 2021.01.11 72 0 냐아아 [3] ㅇㅇ (218.39) 2021.01.11 267 1 뉴비인데 이겜 무과금 가능? [8] ㅇㅇ (116.32) 2021.01.11 140 0 뉴비 각유나 얻고싶은데 언제 나옴?? [4] 씨엔 2021.01.11 96 0 근데 컨소장들 멘탈 오지는듯 [18] sibalba 2021.01.11 172 7 ???: 야 이거 카사 컴으로 하니까 존나 재밌네 ㅋㅋ [1] ㅇㅇ (124.54) 2021.01.11 101 1 레이드 단 1번!!!!! [1] ㅇㅇ (211.105) 2021.01.11 215 0 오늘 악몽레이드 처음띄워봤는데 ㅇㅇ (211.117) 2021.01.11 48 0 레이드 5회까지 단 1회 [1] IIllllIlllII 2021.01.11 86 0 레지나는 엄마되면 [4] dwsss 2021.01.11 96 0 요새 아유미 씀? [10] ㅇㅇ (124.51) 2021.01.11 150 0 레이드 도와주고 싶은데 죽지않고 2021.01.11 54 0 구인/구직 "클로저스"에서 한명 구인합니다 [33] 색인 2021.01.11 240 0 레지나 pve에서 쓸만함? [4] ㅇㅇ (114.201) 2021.01.11 129 0 뉴비들 레이드 도와주는 사람많네 [3] ㅇㅇ (58.228) 2021.01.11 100 0 다음 각성은 서포터다 [2] 미야 2021.01.11 103 -4 격전 섬멸/ 정산 / 최종은 왜 나눠져있는거임? [11] Zabanya 2021.01.11 96 0 아 갑자기 각등이 복각 안하는거 꼴받네? [5] ㅇㅇ (211.117) 2021.01.11 139 0 이겜 메인스토리 미는게 왜케 힘드냐 [2] ㄴㄴ 2021.01.11 88 0 ✋질문 애들 육성 어캐함 [4] ㅇㅇ (58.124) 2021.01.11 73 0 방송 대비해서 하이쿠 지어봄 dwsss 2021.01.11 66 2 나도 레지나 갖고 싶어 [2] ㅇㅇ (116.44) 2021.01.11 57 0 보급작전 이라는것도 생겼네 [1] ㅇㅇ 2021.01.11 78 0 철새) 내일 중섭 오픈이라면서 [2] ㅇㅇ (118.36) 2021.01.11 133 0 혀로 좆밥때 구석구석 핥아먹는 시그마 보고싶다 [5] 람네 2021.01.11 1282 -2 구관검 뭐야씻팔 [4] hver 2021.01.11 180 0 근데 니가와 덱은 장점이 뭐임? [8] ㅇㅇ (124.51) 2021.01.11 145 0 레지나 왤케 안디짐 [3] Zxidsjis 2021.01.11 113 0 160뽑 개혜자노 ㅋ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 (117.53) 2021.01.11 194 0 카붕이들 멍청해 [6] 미야 2021.01.11 184 1 근데 레이드 공유 친추하고 공유하면 보임?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66 0 방송이 생각보다 호평인데요 대표님? [2] 사라진다 2021.01.11 160 1 라오도 하다가 접은적 있는데 처음엔 스토리랑 이벤트부터 밀어야해서 고냥이밥 2021.01.11 115 0 ??? : 야 박상연 지금 뭐하는거야!! [12] ㅇㅇ 2021.01.11 2889 77 샤오린 섹스할때 [2] ILO 2021.01.11 156 0 구인/구직 레이드 세번만 치면 됩니다 선생님들 [9] IIllllIlllII 2021.01.11 182 2 페그오 난민을 위해 흑밥을 데려왔습니다 [6] 람네 2021.01.11 605 1 근데 카일웡 원래 윙 아니었냐 [6] 콜드셋 2021.01.11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4: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