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출첵안하는 악질 컨붕이들때문에 스트레스받으면서 4시까지 애태우고
접은 카붕이들 소각처리하고 애써 맘 추스리고 컨소모집글 구하는데
댓글에 달리는건 ㅋㅋ힐데지롱
당하면서 시무룩해 하는거 상상하면
너무 괴롭히고싶음

맨날 출첵안하는 악질 컨붕이들때문에 스트레스받으면서 4시까지 애태우고
접은 카붕이들 소각처리하고 애써 맘 추스리고 컨소모집글 구하는데
댓글에 달리는건 ㅋㅋ힐데지롱
당하면서 시무룩해 하는거 상상하면
너무 괴롭히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