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늒비 5번 다 채웠다 ㅇㅇ (58.228)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1-11 15:09:1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3679 얘 ㄱㅊ?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sibalba 2021-01-11 15:09:27 sibalba 2021-01-11 15:09:33 좋음 펼쳐보기▼ sibalba 2021-01-11 15:09:43 솔저덱을 만들어보아요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11 15:09:29 nani293 2021-01-11 15:09:35 무난한 탱커 펼쳐보기▼ 수램 2021-01-11 15:09:36 아... 펼쳐보기▼ sibalba 2021-01-11 15:10:01 테렌스후드 2021-01-11 15:09:39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5:09:46 무난하다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09:57 솔저덱하면 좋지 펼쳐보기▼ ㅇㅇ (58.228) 2021-01-11 15:10:07 삭제 수정 기본 방패졍 버리고 얘 쓰면됨?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10:41 둘 다 키우고 구관방 생기면 기본 방패 버려도 괜찮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60연차 지금 봤는데 필수로 들고 가야할애 있음? [2] ㅇㅇ (112.167) 2021.01.11 81 0 레이드있는 협력사들아 가자미 2021.01.11 67 0 ㅇㅇ [3] 성능확실하구만 2021.01.11 64 0 ㄴ유동이면 자러감 [5] sibalba 2021.01.11 89 0 아카라이브 IIllllIlllII 2021.01.11 44 0 뉴비들 이제 레이드 다햇나보네 [5] ㅇㅇ (58.228) 2021.01.11 96 0 ㄴ고닉이면 자러감 [9] 니카와 2021.01.11 113 0 온 피치카토 2021.01.11 30 0 200만포 박을만한 광고 추천좀 [4] ㅇㅇ (1.245) 2021.01.11 89 0 ㅇ ㅇㅇ (175.113) 2021.01.11 24 0 ㅗ ㅇㅇ (125.179) 2021.01.11 44 0 ㄴ고닉이면 자러감 [7] ㅇㅇ (220.119) 2021.01.11 103 0 ✋질문 레이드 토큰으로 뭐부터 사면 됨? [6] IIllllIlllII 2021.01.11 143 0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PC버전 제일 먼저 공개된건 한국임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118 -1 아 ㅋㅋ 저격할거면 uid까고 당당하게박자 [3] sibalba 2021.01.11 100 -3 계정 하나 편하게 돌려보려고 했는데 [9] ㅇㅇ (221.144) 2021.01.11 109 0 레이드 렉 여전하네 ㅇㅇ 2021.01.11 37 0 더 잡을만한거 있나 [12] 수램 2021.01.11 124 0 까놓고 말하자면 1주년 영상때 PC클라 언급안할거 같음 [3] ㅇㅇ (58.228) 2021.01.11 138 4 절대 못자지ㅋㅋ [1] ㅇㅇ (125.179) 2021.01.11 69 0 ㅗ [3] ㅇㅇ (183.98) 2021.01.11 119 0 건틀렛 건 올리고 코코넨네 [6] 치아가 2021.01.11 84 0 건틀렛 오늘도 꿀잠 [1] 산룡 2021.01.11 57 -1 늒비 5번 다 채웠다 [12] ㅇㅇ (58.228) 2021.01.11 122 1 홍콩섭 접속도 못하고 갤런처 집계도 안되면 [1] 비질란테 2021.01.11 94 0 근데 만약에라도 1주년에 피씨클라 없으면 어캄 ㅋㅋ [5] ㅇㅇㅇ 2021.01.11 125 0 리플 퀸.gif [4] 테렌스후드 2021.01.11 213 1 전당3이랑 4랑 팔레스당 파편몇개차이임? [6] ㅇㅇ 2021.01.11 143 0 념글 두개 뚝딱 카사챈 꿀잼이네 ㅋㅋ sibalba 2021.01.11 95 -1 홍콩섭이랑 클라 같으면 문제있지않냐 [1] 콜드셋 2021.01.11 101 -1 동방이랑 페이트랑 보컬로이드 아이피가 망하는 날이 올까? [2] 호감고닉no1 2021.01.11 13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westyoon 2021.01.11 1532 44 근데 이거 앱플로하는거 아니야?? [5] 쉴라 2021.01.11 145 0 리플퀸도 홍콩pv에서 이쁘게 나옴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241 -1 카사 pc판은 1주년때 공개할꺼임 [2] 니카와 2021.01.11 275 1 본인 현재상황.gif [16] Eizen 2021.01.11 1863 28 근데 상식적으로 미래전 오픈해도 우린 못하지않나? [2] ㅇㅇ (58.228) 2021.01.11 113 0 미래전은 갤럭시게이머에 안나오지? [2] 니카와 2021.01.11 127 0 메인스토리 각유빈 일러 다 사라진줄알았는디 hver 2021.01.11 440 0 오늘의 홍어가 지나갑니다 [5] 졸린곰 2021.01.11 127 -6 컨소가 뭐임 [4] ㅇㅇ 2021.01.11 102 0 정신나갈것가테 [4] Zxidsjis 2021.01.11 87 0 이제 레이드 뜨면 IIllllIlllII 2021.01.11 57 0 여기가 브운터더이드 채널 맞나요??? [17] 쉴라 2021.01.11 190 8 보급소 리롤 안한지 3일째 타다노 2021.01.11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