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계정 하나 편하게 돌려보려고 했는데 ㅇㅇ (221.14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8 작성일 2021-01-11 15:12:40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3826 라오도 폰에 있는 데이터 옮기고 하면 옮겨졌는데카사는 절대 안되네그냥 통발폰으로 접속해야겠다페그오 터졌으면 솔직히 카사 찍먹해볼 수도 있는거 아니냐친구새끼 존나 끈질기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IIllllIlllII 2021-01-11 15:12:56 어서와 펼쳐보기▼ ㅇㅇ (221.144) 2021-01-11 15:13:14 삭제 수정 ??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5:14:07 솔직히 나같아도 카사로는 안온다 ㅋㅋㅋㅋ 운영 터져서 다른겜 왔는데 그게 카사면 ㅅㅂ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21.144) 2021-01-11 15:15:49 삭제 수정 솔직히 게임성이랑 일러 스킨 같은건 페그오 압살한다고 아 ㅋㅋ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5:16:53 게임성이랑 아트쪽은 다 괜찮은데 문제는 상연이 보유겜이라는것 펼쳐보기▼ ㅇㅇ (221.144) 2021-01-11 15:18:27 삭제 수정 상연이 보유겜이라니까 겜 존나 하기 싫어지는데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1 15:14:12 계정연동하면 되지않음? 펼쳐보기▼ ㅇㅇ (221.144) 2021-01-11 15:15:25 삭제 수정 친구가 카사 찍먹한다고 하면 바로 연동해주면 되는데 안한다고 하니까 내가 묵히는거지 이번에 갤탭 사서 편하게 돌릴라고 했거든 근데 데이터 이동시켜도 카사는 로그인 뜸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1 15:15:41 아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반대로 이렇게 짱깨에서 정보 많이 풀렸는데 [4] ㅇㅇ (121.157) 2021.01.11 125 3 근데 미래전 한국어 더빙 그대로 내놔도 괜찮나 ?;; [9] ㅇㅇ (211.250) 2021.01.11 178 -1 160연차 지금 끝난거 아님? [3] westyoon 2021.01.11 106 0 근데 로자리아 같은 편 만들면 되는 거 아님? [3] ㅇㅇ (124.51) 2021.01.11 138 -2 신나면 흔들어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82 0 나 자신이 너무 무섭다 [1] 전지적시점 2021.01.11 56 0 전국 불면증 채널 ㅇㅇ (1.245) 2021.01.11 35 0 ㅗ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49 0 160연차 지금 봤는데 필수로 들고 가야할애 있음? [2] ㅇㅇ (112.167) 2021.01.11 81 0 레이드있는 협력사들아 가자미 2021.01.11 67 0 ㅇㅇ [3] 성능확실하구만 2021.01.11 64 0 ㄴ유동이면 자러감 [5] sibalba 2021.01.11 89 0 아카라이브 IIllllIlllII 2021.01.11 44 0 뉴비들 이제 레이드 다햇나보네 [5] ㅇㅇ (58.228) 2021.01.11 96 0 ㄴ고닉이면 자러감 [9] 니카와 2021.01.11 113 0 온 피치카토 2021.01.11 30 0 200만포 박을만한 광고 추천좀 [4] ㅇㅇ (1.245) 2021.01.11 89 0 ㅇ ㅇㅇ (175.113) 2021.01.11 24 0 ㅗ ㅇㅇ (125.179) 2021.01.11 44 0 ㄴ고닉이면 자러감 [7] ㅇㅇ (220.119) 2021.01.11 103 0 ✋질문 레이드 토큰으로 뭐부터 사면 됨? [6] IIllllIlllII 2021.01.11 143 0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PC버전 제일 먼저 공개된건 한국임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118 -1 아 ㅋㅋ 저격할거면 uid까고 당당하게박자 [3] sibalba 2021.01.11 100 -3 계정 하나 편하게 돌려보려고 했는데 [9] ㅇㅇ (221.144) 2021.01.11 108 0 레이드 렉 여전하네 ㅇㅇ 2021.01.11 37 0 더 잡을만한거 있나 [12] 수램 2021.01.11 124 0 까놓고 말하자면 1주년 영상때 PC클라 언급안할거 같음 [3] ㅇㅇ (58.228) 2021.01.11 138 4 절대 못자지ㅋㅋ [1] ㅇㅇ (125.179) 2021.01.11 69 0 ㅗ [3] ㅇㅇ (183.98) 2021.01.11 119 0 건틀렛 건 올리고 코코넨네 [6] 치아가 2021.01.11 84 0 건틀렛 오늘도 꿀잠 [1] 산룡 2021.01.11 57 -1 늒비 5번 다 채웠다 [12] ㅇㅇ (58.228) 2021.01.11 122 1 홍콩섭 접속도 못하고 갤런처 집계도 안되면 [1] 비질란테 2021.01.11 94 0 근데 만약에라도 1주년에 피씨클라 없으면 어캄 ㅋㅋ [5] ㅇㅇㅇ 2021.01.11 125 0 리플 퀸.gif [4] 테렌스후드 2021.01.11 213 1 전당3이랑 4랑 팔레스당 파편몇개차이임? [6] ㅇㅇ 2021.01.11 143 0 념글 두개 뚝딱 카사챈 꿀잼이네 ㅋㅋ sibalba 2021.01.11 95 -1 홍콩섭이랑 클라 같으면 문제있지않냐 [1] 콜드셋 2021.01.11 101 -1 동방이랑 페이트랑 보컬로이드 아이피가 망하는 날이 올까? [2] 호감고닉no1 2021.01.11 13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westyoon 2021.01.11 1532 44 근데 이거 앱플로하는거 아니야?? [5] 쉴라 2021.01.11 145 0 리플퀸도 홍콩pv에서 이쁘게 나옴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241 -1 카사 pc판은 1주년때 공개할꺼임 [2] 니카와 2021.01.11 275 1 본인 현재상황.gif [16] Eizen 2021.01.11 1863 28 근데 상식적으로 미래전 오픈해도 우린 못하지않나? [2] ㅇㅇ (58.228) 2021.01.11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