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도 폰에 있는 데이터 옮기고 하면 옮겨졌는데

카사는 절대 안되네

그냥 통발폰으로 접속해야겠다

페그오 터졌으면 솔직히 카사 찍먹해볼 수도 있는거 아니냐

친구새끼 존나 끈질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