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수정)16연뽑 일케나왔어 다시 봐주라.. Saber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80 작성일 2021-01-11 15:20:3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4202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피치카토 2021-01-11 15:20:52 쓰알만 좀 올려 펼쳐보기▼ 피치카토 2021-01-11 15:21:14 그리고 좆망했어...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11 15:21:06 ssr 진짜 아닌것 같다 난 리세감 펼쳐보기▼ 솔화 2021-01-11 15:21:24 이건 풀이 너무 구리다 로자리아 알렉스 두개 노려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21:30 좆망인데 리세하자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5:21:30 개 좆망했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아앙 2021-01-11 15:21:37 앱플레이어쓰면 다시 만들어서 함 돌려봐.. 펼쳐보기▼ DOGE76 2021-01-11 15:21:39 쓰알만 찍어도됨 리세 ㄱ 펼쳐보기▼ Saber 2021-01-11 15:22:34 근데 크리스마스 연뽑 끝낫잖아.... 펼쳐보기▼ DOGE76 2021-01-11 15:22:54 4시까지라던데? 펼쳐보기▼ 물고기자리 2021-01-11 15:23:21 새벽 4시까지다 새로해라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15:22:05 그리고 저 핑크머리 기사애는 초반에 추천안해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1 15:23:18 그...선별에서 샤오린이나 카일웡뽑고 +아유미,미나토,치나츠+r등급 디펜 2개랑 신디,김초원 키우다가 나중에 sr김소빈,실비아나오면 같이 키우면 좋을꺼같아 펼쳐보기▼ Saber 2021-01-11 15:25:38 조언고마워 근데 리세마라 가는게 좋다고많아서... 갈아버렷어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1 15:26:19 현명한 판단임! 펼쳐보기▼ Saber 2021-01-11 15:25:09 리세마라 간드아....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 나이 9살이에요 [5] 호감고닉no1 2021.01.11 115 3 노란책 효율 어디가 젤 좋음? [4] IIllllIlllII 2021.01.11 96 0 미래전 스샷을 올려주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11] DButton 2021.01.11 174 0 야누스.png [3] 테렌스후드 2021.01.11 116 0 아니 카운터 스충 무기가 진짜 존나 가뭄이네 [6] ㅇㅇ (211.117) 2021.01.11 96 0 그러고보면 1주년 흥해도 문제네 [6]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134 -1 사실 카운터사이드를 시작으로 세계에 한국겜을 알리는거임 [1] sibalba 2021.01.11 75 0 홍콩섭에 뭐 투자함? [3] 카레카레야 2021.01.11 102 -2 카사만 하기 심심해서 서브겜 몇개받아봤는데 [2] 셀다 2021.01.11 132 0 질문 몇가지만 받아줘 [10] ㅇㅇ (112.167) 2021.01.11 86 0 오늘 시작한 뉴비들은 운좋은거임 [7] 니카와 2021.01.11 178 0 맛있겠다... [3] 수램 2021.01.11 74 1 카사 1년동안 이벤갯수 11개에 업데이트도 나름대로 한듯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84 0 밤에 한잔 하게 사러 나가기 vs 그냥 집에 있기 [4] 호감고닉no1 2021.01.11 74 -2 함선 구린건 레벨 안올리는게낫지 ?? [2] Alstromeria 2021.01.11 59 0 짱섭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 ㄹㅇ 멍청한짓 아니냐 [3] ㅇㅇ (125.132) 2021.01.11 131 -2 치트키도 대만놈들이 주류라 별로 타격도없을듯 [1]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4 0 레이드 하나 잇으니 친추 ㄱ [3] ㅇㅇ (58.228) 2021.01.11 105 0 레이드퀘 못깬 뉴비들만 조용히 들어와라... [6] 마망쭈쭈조 2021.01.11 151 0 뉴비는 3개의 레아드가필요해요 [4] 뜡구러잉 2021.01.11 68 0 방어는 쉬운데 수램 2021.01.11 52 0 내일 돈 ㅈㄴ질러서 바로 110소대만드는넘있을까? [8] sibalba 2021.01.11 163 0 홍콩,대만에 떡인지 그리는 작가 있나 [1] 비질란테 2021.01.11 127 -1 수정)16연뽑 일케나왔어 다시 봐주라.. [16] Saber 2021.01.11 180 1 대표사원 사훈 어울림 1티어 [4] Recette 2021.01.11 270 0 연봉협상 비용할인같은거 자주하는거임? [3] ㅇㅇ (39.115) 2021.01.11 79 0 미래전 좋은생각났다 [5] ㅇㅇ (116.34) 2021.01.11 99 -1 반대로 이렇게 짱깨에서 정보 많이 풀렸는데 [4] ㅇㅇ (121.157) 2021.01.11 126 3 근데 미래전 한국어 더빙 그대로 내놔도 괜찮나 ?;; [9] ㅇㅇ (211.250) 2021.01.11 179 -1 160연차 지금 끝난거 아님? [3] westyoon 2021.01.11 107 0 근데 로자리아 같은 편 만들면 되는 거 아님? [3] ㅇㅇ (124.51) 2021.01.11 139 -2 신나면 흔들어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83 0 나 자신이 너무 무섭다 [1] 전지적시점 2021.01.11 57 0 전국 불면증 채널 ㅇㅇ (1.245) 2021.01.11 36 0 ㅗ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50 0 160연차 지금 봤는데 필수로 들고 가야할애 있음? [2] ㅇㅇ (112.167) 2021.01.11 82 0 레이드있는 협력사들아 가자미 2021.01.11 67 0 ㅇㅇ [3] 성능확실하구만 2021.01.11 65 0 ㄴ유동이면 자러감 [5] sibalba 2021.01.11 89 0 아카라이브 IIllllIlllII 2021.01.11 44 0 뉴비들 이제 레이드 다햇나보네 [5] ㅇㅇ (58.228) 2021.01.11 96 0 ㄴ고닉이면 자러감 [9] 니카와 2021.01.11 113 0 온 피치카토 2021.01.11 30 0 200만포 박을만한 광고 추천좀 [4] ㅇㅇ (1.245) 2021.01.11 89 0 ㅇ ㅇㅇ (175.113) 2021.01.11 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