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홍콩섭에 뭐 투자함? 카레카레야 추천 0 비추천 2 댓글 3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1-11 15:25:5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4438 더빙도 함?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3]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5:26:11 ㄴ 펼쳐보기▼ ㅇㅇ (121.157) 2021-01-11 15:26:25 삭제 수정 오프닝 PV 따로 만들고 클라도 만들고 펼쳐보기▼ 카레카레야 2021-01-11 15:27:22 아니 시발 물어본 건데 비추 박히노 불안한가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설마 이렇게 화려한 전적쌓아놓고 또 분탕치겠냐 [2] Zxidsjis 2021.01.11 71 0 스튜비는 가장 큰 목표하나는 이루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105 4 모임 스충템 부족하면 단테 만드는거였음? [4] 콜드셋 2021.01.11 88 0 먼 미래에는 일섭도 나오겠지? [3] 니카와 2021.01.11 98 0 가만보면 여긴 씹덕보다 변태가 많아 [3] Oasis 2021.01.11 90 0 짱썹 참패하면 미래가 좀 암울해질거같은데 [3] ㅇㅇ 2021.01.11 127 -1 30분까지 친추받고 레이드 띄운다는놈인데 레이드 지원요청했다 [1] ㅇㅇ (58.228) 2021.01.11 70 0 중소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유통하며 pc버전도 있는 십덕폰겜 [3] ㅇㅇ (61.255) 2021.01.11 184 0 건틀렛 건포가 찼길레 베로 라이노 리더랑 2선 [6] 치아가 2021.01.11 93 0 '방송하는 비용' 이미 4주 없뎃과 없는 개노로 지불해버려서 [1] DisplayPort 2021.01.11 114 1 아 근데 t4초전도도 만듬? [4] ㅇㅇ (211.117) 2021.01.11 171 0 이게 머선일이고?? [4] 쉴라 2021.01.11 128 0 지금 레이드 올라오는거 안치는게 낫겠지 [7] 수램 2021.01.11 101 0 ✋질문 전당2 덱 좀 짜주십쇼 [25] 하늘천 2021.01.11 144 0 내가 추룡인 출신이긴 한데 추룡인때처럼 [2] ㅇㅇ (121.157) 2021.01.11 74 0 함선 레벨에 따라 출격자원 다른거 아직 개선안했지? [2] ㅇㅇ (58.228) 2021.01.11 91 0 제 나이 9살이에요 [5] 호감고닉no1 2021.01.11 115 3 노란책 효율 어디가 젤 좋음? [4] IIllllIlllII 2021.01.11 95 0 미래전 스샷을 올려주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11] DButton 2021.01.11 174 0 야누스.png [3] 테렌스후드 2021.01.11 115 0 아니 카운터 스충 무기가 진짜 존나 가뭄이네 [6] ㅇㅇ (211.117) 2021.01.11 96 0 그러고보면 1주년 흥해도 문제네 [6]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1 133 -1 사실 카운터사이드를 시작으로 세계에 한국겜을 알리는거임 [1] sibalba 2021.01.11 74 0 홍콩섭에 뭐 투자함? [3] 카레카레야 2021.01.11 101 -2 카사만 하기 심심해서 서브겜 몇개받아봤는데 [2] 셀다 2021.01.11 132 0 질문 몇가지만 받아줘 [10] ㅇㅇ (112.167) 2021.01.11 86 0 오늘 시작한 뉴비들은 운좋은거임 [7] 니카와 2021.01.11 177 0 맛있겠다... [3] 수램 2021.01.11 74 1 카사 1년동안 이벤갯수 11개에 업데이트도 나름대로 한듯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83 0 밤에 한잔 하게 사러 나가기 vs 그냥 집에 있기 [4] 호감고닉no1 2021.01.11 74 -2 함선 구린건 레벨 안올리는게낫지 ?? [2] Alstromeria 2021.01.11 59 0 짱섭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 ㄹㅇ 멍청한짓 아니냐 [3] ㅇㅇ (125.132) 2021.01.11 131 -2 치트키도 대만놈들이 주류라 별로 타격도없을듯 [1] 바나나공화국 2021.01.11 104 0 레이드 하나 잇으니 친추 ㄱ [3] ㅇㅇ (58.228) 2021.01.11 105 0 레이드퀘 못깬 뉴비들만 조용히 들어와라... [6] 마망쭈쭈조 2021.01.11 151 0 뉴비는 3개의 레아드가필요해요 [4] 뜡구러잉 2021.01.11 68 0 방어는 쉬운데 수램 2021.01.11 52 0 내일 돈 ㅈㄴ질러서 바로 110소대만드는넘있을까? [8] sibalba 2021.01.11 163 0 홍콩,대만에 떡인지 그리는 작가 있나 [1] 비질란테 2021.01.11 127 -1 수정)16연뽑 일케나왔어 다시 봐주라.. [16] Saber 2021.01.11 180 1 대표사원 사훈 어울림 1티어 [4] Recette 2021.01.11 270 0 연봉협상 비용할인같은거 자주하는거임? [3] ㅇㅇ (39.115) 2021.01.11 79 0 미래전 좋은생각났다 [5] ㅇㅇ (116.34) 2021.01.11 99 -1 반대로 이렇게 짱깨에서 정보 많이 풀렸는데 [4] ㅇㅇ (121.157) 2021.01.11 126 3 근데 미래전 한국어 더빙 그대로 내놔도 괜찮나 ?;; [9] ㅇㅇ (211.250) 2021.01.11 17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