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융합인가 100 이후로 하는거 50개 정도 있는데

청문회랑 글 좀 찾아봤을 때 내가 가진 것들 중 제일 융합할만한게

샤오린 로자리아 이지수 각수연

건틀렛 욕심은 없고 골드 5까지만 찍고 골드 보상만 타먹고 안 할거면


융합핵을 15개씩 3명 나눠줄까 아니면 한명한테 몰빵을 할까??

디펜더라인 절망적이기도 하고 지수눈나 꼴려서 일단 110까지 만들고나서 순서 생각할까 하는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