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일 어따씀?? 계정새로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1-11 16:32:20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7077 쥬지가안서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o 2021-01-11 16:32:38 모든 근접유닛들 다 따먹을수 있음 펼쳐보기▼ 계정새로팜 2021-01-11 16:33:00 pve에서 마니쓰임?? 나 건은 오토만해서 펼쳐보기▼ ㅇo 2021-01-11 16:33:28 pve에서도 좀 씀 체력퍼댐으로 주는것도 있어서 펼쳐보기▼ asdfqwertty 2021-01-11 16:33:10 방벽을 소환하면 총쏘는 딜러하나 덤으로줌 펼쳐보기▼ 계정새로팜 2021-01-11 16:33:20 억 펼쳐보기▼ asdfqwertty 2021-01-11 16:34:25 pve도 ㅈ사기임 전당4오토덱보면 얘는 거의 다들어감 펼쳐보기▼ 계정새로팜 2021-01-11 16:34: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각 팀업 로고 모음 [26] 뚜빵이 2021.01.11 7379 41 옛날에찍은사진인데ㅋㅋㅋㅋㅋ [3] 에프 2021.01.11 101 2 고맙다....카붕이들아.... [9] 주홍색연구 2021.01.11 150 7 방금 다까봤는데 시작하면 될까? [14] ㅇㅇ 2021.01.11 126 0 응애 공격6 덱 짜죠 [7] ㅇㅇ (119.192) 2021.01.11 104 0 베로니카 패시브 터지고 힐주면 안뒤지냐 [6] 제이크 2021.01.11 101 0 아....좋다 [7] 동화당 2021.01.11 92 -8 이 겜 인구수는 적다면서 [8] ㅇㅇ 2021.01.11 165 0 손리세 한거 안키웠으면 [2] IIllllIlllII 2021.01.11 66 0 뉴비들을 위한 저등급 갓성비 유닛 [8] 수램 2021.01.11 187 2 리세할까? [7] ㅇㅇ (112.147) 2021.01.11 103 0 전당 오토로 왤캐 늦게깨나 했더니 궁오토가 꺼져있었네 ㅋㅋㅋㅋㅋ [2] ㅇㅇ (175.120) 2021.01.11 59 0 메이즈배경 브금 갓갓이라 계속 틀어놓는중 [7] DisplayPort 2021.01.11 103 1 [1:44종료]레이드 필요한 사람 친추 ㄱㄱ 429834 자리많음 [8] 산룡 2021.01.11 100 1 나 방금 깨달음 [1] IIllllIlllII 2021.01.11 82 1 구관리국 애들 먹으려고 돌리는거 괜찮? [5] ㅇㅇ (58.124) 2021.01.11 72 0 아니ㅋㅋㅋㅋ스펙이 ㅇㄹ랐는데 왜 전당4 전복나지 시니즈 2021.01.11 53 0 퀸 눈나... 람네 2021.01.11 76 0 카운터사이드는.. 욕이다 [2] sibalba 2021.01.11 72 3 각수연있으면 각유나기다렸다 뽑는게낫겠지? [5] ㅇㅇ 2021.01.11 68 0 짱깨 역겹노 [9] ㅇㅇ (183.98) 2021.01.11 144 6 근데 카일 어따씀?? [7] 계정새로팜 2021.01.11 110 0 옛날 리퍼랑 아이언 사이드 때문에 메카 전성기였었는데 ㅇo 2021.01.11 45 0 뉴비 레이드 도와주실분 [1] 오예수 2021.01.11 43 0 유두말랑이랑 에델중에 누구 융핵줄까 [3] ㅇㅇ (175.120) 2021.01.11 73 0 이 시간대되면 고민대는거 [9] 타다노 2021.01.11 100 0 이거 하면되? [7] ㅇㅇ (112.147) 2021.01.11 102 0 R 은근 똥캐밭이네 [6] 수램 2021.01.11 127 0 뉴비 진로상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7] ㅇㅇ (119.197) 2021.01.11 89 0 결국은 갔네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179 1 구관총 뽑았는데 키워? [7] Oasis 2021.01.11 106 0 다음주면 강제징용권이다 [2] hver 2021.01.11 93 0 트럭시위 잘됐으면 좋겠음 [2] 유미랑이 2021.01.11 85 1 클로에도 카운터임? [4] 바이올렛 2021.01.11 77 0 이지수 pve 쓸만함? [9] 카중 2021.01.11 143 0 내일 할 일 타다노 2021.01.11 148 0 여기 티어표같은거 있어? [4] ㅇㅇ (112.147) 2021.01.11 137 0 ✋질문 선생님들 뉴비 질문할게 더있습니다 [6] ASKANDAL 2021.01.11 107 0 알렉스 키웠는데 구관검키우면 씀? [8] ㅇㅇ 2021.01.11 151 0 레이드 하나 떴다 [9] 중국몽죄인 2021.01.11 130 0 처음엔 적성핵이 진짜 귀해보였는데 [1] 슬렌더 2021.01.11 80 0 부계정에 레이드 하나 뜬거 1시 30분에 염 (열었음) [5] 졸린개 2021.01.11 84 1 소영눈나 우유냄새나는 가슴골에 파묻히고싶다 [5] 람네 2021.01.11 9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6: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