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에 디펜더 한두 명 세워놔봤자
로자리아 마왕빔으로 후열 관통킬 해버리거나
에델 특수기로 걍 후열부터 파편 만들어버리면
디펜더 혼자 남아서 붕쯔대다 라인 밀리고 쳐 발리니
각유빈 같은 다방면으로 미친 새끼 아니고서야
디펜더가 전부 사장되버리는 게 당연함
디펜더가 이름에 걸맞은 방패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서
후열 프로텍트 기능을 강화하던 다른 방식을 도입하던
전열에 디펜더가 1명이라도 존재할 경우
후열이 데미지 경감을 확실하게 받아야 함
그래야 디펜더 먼저 죽인 쪽이 전진출격 유닛 등으로
후열을 정리하는 식으로 제대로 된 라인전도 할 수 있음
지금처럼 디펜더고 뭐고 대충 전진출격 쳐박아서 후열 박살 내고
회피 1번 치명타 1번에 게임이 터지는 것보다 훨씬 낫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