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릴리가 딜은 약하구나 미나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1-12 07:51:12 수정일 2021-01-12 07:52:14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9030 특수기 2번에 궁까지 알차게 박고 갔는데 1.1만딜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에델 2021-01-12 07:51:24 수면이 ㅈ같아 펼쳐보기▼ 미나링 2021-01-12 07:51:47 카운터오리진 2021-01-12 07:51:55 특수기가 본체인녀석 펼쳐보기▼ 솔화 2021-01-12 07:52:23 맞아보면 생각보다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하나한다 ㅇㅇ (59.26) 2021.01.12 53 1 솔직히 중국섭가서 저지랄하는 애들은 상연이 욕할자격없는듯ㅋㅋ Zabanya 2021.01.12 68 0 페이커 이름도 어글리코리안됐네 [3] ㅇㅇ 2021.01.12 167 0 아시발결제하게해줘 [1] 인트라 2021.01.12 74 -1 그롷다고 각힐이 물렁한건 아님 [9] 꿀때지 2021.01.12 130 0 미래전으로 빨대꼽으면 한섭 버림받아도 할말없다 [3]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2 109 3 장비 ㅈ망겜 [9] 아기사자 2021.01.12 127 2 저기서 이겨서 1등먹고 뭐한다고 [2] 수램 2021.01.12 126 0 근데 미래전 까지가서 건 하고싶어? [4] 금태카사함 2021.01.12 154 0 미래전 양학하지 말고 720124 2021.01.12 66 0 각힐 스킬구조가 [1] 탑솔 2021.01.12 92 0 이상적인 밸런스 dwsss 2021.01.12 38 0 와 이건 진짜 역겹네 [5] ㅇㅇ 2021.01.12 197 4 좃망겜 수명 지들이 다 끊어놓네 ㅋㅋㅋ [13] 금드럭만 2021.01.12 2918 62 미래전 성공하면 진짜 팽 당할듯 ㅇㅇ 2021.01.12 63 0 아이 싯팔 오늘 보급작전 튜바 지랄났네 [6] 심장발전소 2021.01.12 104 0 전당 1-1 다음에 1-3에서 걸리네 여기 너무 시간걸린다 [9] ㅇㅇ (125.180) 2021.01.12 67 0 디펜더가 디펜더 역할 못하는게 젤 근본적인 문제임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2 246 0 각힐/각유빈은 순수탱커라기 보다는 딜탱느낌인데 [4] Zabanya 2021.01.12 100 0 좆망겜수준 [2] MushLemon 2021.01.12 82 0 카운터사이드 채널은 건방위의 행패를 규탄합니다 ㅇㅇ (163.152) 2021.01.12 36 0 아... 이것이 인생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2 71 1 피자는 파파존스가 제일인거같다 [2] 루루카 2021.01.12 55 0 릴리가 딜은 약하구나 [4] 미나링 2021.01.12 107 0 존나사기인 디펜더 나오면 [1] dwsss 2021.01.12 45 0 미래전 건 한짤 요약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2 137 0 뭐가제일나을까 [2] 계정새로팜 2021.01.12 106 0 진짜 존나 쪽팔리네 병신들 걍 뒤져라 [32] ㅇㅇ (112.145) 2021.01.12 3252 73 반사시키는 디펜더나오면 괜찮을듯 [1] ㅇㅇ 2021.01.12 50 0 반사탱같은 소리 하지마 시발 [3] dwsss 2021.01.12 96 0 카사킬때마다 불족발마려움..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2 66 0 반사탱 그립노 [1] 엘빅이 2021.01.12 76 0 각힐 궁 효과가 머엿냐? [5] 꿀때지 2021.01.12 94 0 에델갖고싶다 [1] Recette 2021.01.12 60 0 ??? : 채널에선 맨날 건틀 강요 좀 그만하라더니 [5]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2 141 3 이얏호~ 간다나의쓰알 썬더볼트 [4] sibalba 2021.01.12 240 0 애초에 건공이란말이 왜생겼겠노 ㅋㅋㅋㅋㅋㅋ 캬루루룽 2021.01.12 86 0 그니까 지금 건공들 미래전가서 한섭은 클린하다는거지? [4] 늒네 (58.232) 2021.01.12 88 0 반사탱은 안 된다 [2] ㅇㅇ (163.152) 2021.01.12 56 0 디펜더덱 만드는법 [3] dwsss 2021.01.12 70 0 각힐 스탯 나유빈급으로 올려줘도 스레기임? [9] Zabanya 2021.01.12 111 0 진짜 리틀짱개네ㅋㅋㅋ [5] ㅇㅇ (210.126) 2021.01.12 155 3 뉴비 리세계 뭐 사야함? [3] ㅇㅇ (121.159) 2021.01.12 109 0 ㅋㅋ 근데 "할거없어서 건한다" <~~~~ 다 구라엿네 [7] 꿀때지 2021.01.12 174 3 그래서 여가좆 셧다운때문에 국내는 PC클라 늦는거? [1] 마망쭈쭈조 2021.01.12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