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진짜 리틀짱개네ㅋㅋㅋ ㅇㅇ (210.126) 추천 3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1-12 07:47:39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8856 건 1위 코리안킹ㅋㅋㅋ 추천! 3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카운터오리진 2021-01-12 07:48:11 정복했노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7:48:14 ㅋㅋㅋ 펼쳐보기▼ 에델 2021-01-12 07:48:29 123위가 다 한국인인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2 07:48:43 빡돈 2021-01-12 07:50:02 아니 왜 그런짓을 괜히 쟤네 반감만 사고 좋은소리 못들을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각유빈은 순수탱커라기 보다는 딜탱느낌인데 [4] Zabanya 2021.01.12 100 0 좆망겜수준 [2] MushLemon 2021.01.12 82 0 카운터사이드 채널은 건방위의 행패를 규탄합니다 ㅇㅇ (163.152) 2021.01.12 36 0 아... 이것이 인생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2 72 1 피자는 파파존스가 제일인거같다 [2] 루루카 2021.01.12 56 0 릴리가 딜은 약하구나 [4] 미나링 2021.01.12 108 0 존나사기인 디펜더 나오면 [1] dwsss 2021.01.12 45 0 미래전 건 한짤 요약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1.12 137 0 뭐가제일나을까 [2] 계정새로팜 2021.01.12 106 0 진짜 존나 쪽팔리네 병신들 걍 뒤져라 [32] ㅇㅇ (112.145) 2021.01.12 3252 73 반사시키는 디펜더나오면 괜찮을듯 [1] ㅇㅇ 2021.01.12 51 0 반사탱같은 소리 하지마 시발 [3] dwsss 2021.01.12 96 0 카사킬때마다 불족발마려움..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2 67 0 반사탱 그립노 [1] 엘빅이 2021.01.12 77 0 각힐 궁 효과가 머엿냐? [5] 꿀때지 2021.01.12 95 0 에델갖고싶다 [1] Recette 2021.01.12 60 0 ??? : 채널에선 맨날 건틀 강요 좀 그만하라더니 [5]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2 141 3 이얏호~ 간다나의쓰알 썬더볼트 [4] sibalba 2021.01.12 241 0 애초에 건공이란말이 왜생겼겠노 ㅋㅋㅋㅋㅋㅋ 캬루루룽 2021.01.12 86 0 그니까 지금 건공들 미래전가서 한섭은 클린하다는거지? [4] 늒네 (58.232) 2021.01.12 88 0 반사탱은 안 된다 [2] ㅇㅇ (163.152) 2021.01.12 56 0 디펜더덱 만드는법 [3] dwsss 2021.01.12 71 0 각힐 스탯 나유빈급으로 올려줘도 스레기임? [9] Zabanya 2021.01.12 112 0 진짜 리틀짱개네ㅋㅋㅋ [5] ㅇㅇ (210.126) 2021.01.12 155 3 뉴비 리세계 뭐 사야함? [3] ㅇㅇ (121.159) 2021.01.12 110 0 ㅋㅋ 근데 "할거없어서 건한다" <~~~~ 다 구라엿네 [7] 꿀때지 2021.01.12 174 3 그래서 여가좆 셧다운때문에 국내는 PC클라 늦는거? [1] 마망쭈쭈조 2021.01.12 96 0 아 좆같음 맥스다 [8] 에프 2021.01.12 122 0 너네 이벤트 끝내고 남은 이터 어디서 녹이냐 [4] ㅇㅇ 2021.01.12 87 0 디펜이 병신이 아님 [4] ㅇㅇ 2021.01.12 107 0 리플레이서 강화방패병 줘 ㅇㅇ (210.126) 2021.01.12 38 0 각힐이 아무생각없이 던지기는좋은듯 [3] Zabanya 2021.01.12 86 0 디펜 무상성되면 일어나는 일 [2] ㅇㅇ (163.152) 2021.01.12 157 0 디펜 상향하면 안됨 물고기자리 2021.01.12 69 0 카사에 없는 탱 : 반사탱 [4] 꿀때지 2021.01.12 123 0 디펜더는 그냥 적당한데 [2] 수램 2021.01.12 80 0 각힐 버프하면 건 상위권은 밸런스 맞을수도있는데 [1] 캬루루룽 2021.01.12 97 0 미래전 건얘기나와서 가봤다 [23] RH 2021.01.12 1453 26 ㅅㅂ 대성공 한번을 안뜨네 [7] 양하림 2021.01.12 81 0 격전뉴비덱좀짜주셈 Zabanya 2021.01.12 44 0 디펜더 자체 상향보단 디펜캐들 하나씩 상향할듯 [3] 꿀때지 2021.01.12 93 0 상성 일케 바꾸는게 정상아님? [7] ㅇㅇ (112.145) 2021.01.12 86 0 나유빈을 서포터로 바꾸는건 어떨까? [4] ㅇㅇ 2021.01.12 80 0 얼어죽은건가??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2 56 -1 디펜더 안움직일때 단단해지게하면어떰 [2] dd 2021.01.12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7: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