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로 모든 디펜더들한테 자신의 공격력의 40%만큼 데미지경감 부여 있는애 나오면됨
예를 들어 공격력이 1만이면 아군 디펜더들한테 4000만큼 데미지 경감 부여하고
뎀지 6천 들어오면 실제 받는 데미지는 2천은
이건 개지랄이다 이건 아닌듯
패시브로 모든 디펜더들한테 자신의 공격력의 40%만큼 데미지경감 부여 있는애 나오면됨
예를 들어 공격력이 1만이면 아군 디펜더들한테 4000만큼 데미지 경감 부여하고
뎀지 6천 들어오면 실제 받는 데미지는 2천은
이건 개지랄이다 이건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