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계 사왔다 헤헤헿에헤 ㅇㅇ (218.152)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230 작성일 2021-01-12 08:14:10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0090 이거 사왔워누구누구 키우면되얌?우선 가이드 정독하고 올거긴 한데그래도 짤막팁이나 현실적인 조언같은거 있으면 부탁좀 ㅠ 추천! 1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타다노 2021-01-12 08:14:20 으으윽 2021-01-12 08:14:23 각유나가 왜 3개냐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14:27 먼대 유나가 저리많냐 펼쳐보기▼ 에델 2021-01-12 08:14:30 뭔 각유나가 3개나있노 펼쳐보기▼ 수램 2021-01-12 08:14:31 3유나 뭐임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14:31 아직까지 이게 있누 잘샀네 펼쳐보기▼ Lio 2021-01-12 08:14:32 아니..친구야.. 1번 사라니까 왜 3번을 샀어 펼쳐보기▼ ㅇㅇ (218.152) 2021-01-12 08:16:38 삭제 수정 1번 3번 추천 박빙이었는데 3번으로 사니까 깍아준다해서.. 그리고 3번추천도 겁나 많길래 ㅠㅠ 펼쳐보기▼ 로자리아 2021-01-12 08:17:25 3번이 맞다 ㄹㅇ 펼쳐보기▼ Lio 2021-01-12 08:17:53 협력사 필요하면 246877 친추하고 펼쳐보기▼ Lio 2021-01-12 08:17:42 초반엔 각유나한테 자원 몰빵하고 나중에 격전지원 할 때 쯔음 각유나 한 개 더 키워봐라 할인해준다고 했으면 뭐 어쩔 수가 없지.. 화이팅 펼쳐보기▼ ㅇㅇ (218.152) 2021-01-12 08:18:15 삭제 수정 웅 고맙다리 근데 같은거 2호기 키우는겜이야? 펼쳐보기▼ Lio 2021-01-12 08:21:57 보통은 안키워. 근데 격전지원이라고 고인 컨텐츠 있는데 거기선 2호기 키우거든? 근데 거서 각유나 써서 혹시 모름. 그것도 2호기가 필요할지.. 각유나 한 개는 키우고 한 개는 아껴둬 키우지는 말고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2 08:14:33 각유나 3개 뭐임?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2 08:14:34 *수정됨 미친 펼쳐보기▼ 솔화 2021-01-12 08:14:34 이건 왜 각 유나가 3개나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1-01-12 08:14:37 삭제 수정 뭔 리세계인대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Zabanya 2021-01-12 08:14:38 ?? 아니 유나복사를해놨네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1-01-12 08:14:41 점마 왜 유나가 3개노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2 08:14:45 미친계정이네 펼쳐보기▼ zkamcc 2021-01-12 08:14:53 각유나 2호기 ㄱㅇㄷ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2 08:14:54 각유나 위주로 먼저 키우면서 류드 에델 키우셈 펼쳐보기▼ 예은 2021-01-12 08:14:57 각유나가 어케 3개나 있노 ㅅㅂ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21.144) 2021-01-12 08:15:12 삭제 수정 왜 유나가 3개나 있냐?? 펼쳐보기▼ JK_Soldier 2021-01-12 08:15:13 각유나 3호기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12 08:15:15 와 미친 얼마주고 산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12 08:15:38 각유나 각수연 에델 알렉스 먼저 키우고 야누스 이프리트 샤오린 로자리아 키워 펼쳐보기▼ 꿀꼬비 2021-01-12 08:15:34 ㅇㅇ 2021-01-12 08:16:01 각유나 왜 3개야 ㅋㅋ 펼쳐보기▼ 색인 2021-01-12 08:16:06 각유나 3개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uid136369 2021-01-12 08:16:42 유나 세개 뭐고 펼쳐보기▼ 쪼시0 2021-01-12 08:16:57 계정새로팜 2021-01-12 08:18:4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올라온거 가지고 또 딸딸이치겠네ㅋㅋ [1] CCCAAA 2021.01.12 123 0 이거 4등까지 다 한국인아니냐? [3] 색인 2021.01.12 133 1 2000따리 게임에서 아주 지랄났다 진짜 dwsss 2021.01.12 44 0 ??? 좆같은 새끼들...욕할땐 언제고.... [4] 카린웡 2021.01.12 113 8 건틀렛 시발 각성캐 싹다 밴인데 꾸역꾸역 쓰고있네 [1] 랜서 2021.01.12 76 0 양학당하는 놈은 없고 양학하는놈만 있음 ㅋㅋㅋ [2] 물리법칙 2021.01.12 81 2 Ep5뜷은지 일주일다되가는데 아직도 엔터없음ㅋㅋ [6] Zabanya 2021.01.12 59 0 나를 고수라고 불러주겠니 [13] ㅇㅇ (211.177) 2021.01.12 140 6 찾았다 범인! [60] ㅇㅇ (119.201) 2021.01.12 2702 61 바닥엔 더 바닥이 있다더니ㅋㅋㅋㅋ [4] 치아가 2021.01.12 119 0 후욱후욱 쌀 것 같아 [1] 으으윽 2021.01.12 46 0 미래전 왜 하냐? [1] 야스칼리버 2021.01.12 53 0 이번에 미래전 진짜 중요함 [2] ㅇㅇ (112.145) 2021.01.12 99 1 롤 일섭 베인만화 그게 다큐였었네 [1] ㅇㅇ 2021.01.12 74 0 야 카사 원래 닉중복 확인 없었음? [12] ㅇㅇ 2021.01.12 124 0 건틀렛 베로니카 안쓰는 놈이 없으니까 ㄹㅇ 혈전이네 [2] ㅇㅇ (124.54) 2021.01.12 70 0 념글보니까 해외부터 서비스하고 한국온 가테는 선택잘한거같음 [4] 고냥이밥 2021.01.12 114 0 카사는 핵 안된다고 호언장담을 해놧음 [12] 꿀때지 2021.01.12 159 0 양학이 재밌나 이해를 못하겠네 색인 2021.01.12 36 0 저런 애들이 브실에서 말뚝박고 뉴비들 괴롭히는 새끼들아니냐 [5] uid136369 2021.01.12 90 2 우리 미래전 말고 브운터사이드 할가요?? [12] 뱅레이 2021.01.12 150 0 중국이 1섭 한국은 테섭일듯 ㅋㅋ ㅇㅇ (125.135) 2021.01.12 45 0 오픈 첫날이라 각잡으면 양학 쉬워 [1] ㅇㅇ (125.136) 2021.01.12 88 0 리세계 사왔다 헤헤헿에헤 [33] ㅇㅇ (218.152) 2021.01.12 230 10 의외로 건에 사람 없음 ㅇㅇ (119.201) 2021.01.12 50 0 어우 씹 애들 미래전 가서 양학 한다고?? [6] 니퍼 2021.01.12 145 1 유빈 서폿덱으로 지수 서폿덱 어케 잡냐 [11] ㅇㅇ 2021.01.12 94 0 아 왜 일시정지 안 되냐 [6] 히로아인 2021.01.12 76 -1 건포가 10이나 20정도 남았을땐 돌리기 애매하네 [4] 랜서 2021.01.12 50 0 념글 뭐냐 진짜로 해외섭 가서 양학하는 새끼가 있다고? [2] 졸린곰 2021.01.12 81 0 저격 맞은 애 당연히 1년 차단이겠지? ㅇㅇ (210.126) 2021.01.12 49 0 얘네 ㄹㅇ 사활걸었나보네 [8] 애기돌고래 2021.01.12 145 0 나도 맨날 양학당함 ㅅㅂ [1] dd 2021.01.12 65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질문좀 [2] ㅇㅇ (222.116) 2021.01.12 62 0 짱들이 배그에서 깽판친거나 이거나 뭐가다르노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53 1 오늘 념글 리스트만 읽어봤는데 대충 무슨일인지 알겠네 사수 2021.01.12 42 0 근데 이해안가는건 아님 [6] umtyson 2021.01.12 173 7 유저는 자기들 수준에 맞는 제작진을 가진다 [1] ㅇㅇ 2021.01.12 53 3 파딱지금 당황해서 어떻게해야할지 발 동동굴리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1.167) 2021.01.12 129 4 적어도 캐루쟝은 양학은 안했음 [5] 미야 2021.01.12 62 0 건틀렛 이와중에 서폿덱 잘잡는 덱추천 [3] ㅇㅇ 2021.01.12 86 0 어차피 짱깨놈들 핵써서 건틀렛 휩쓸껀데 ㅋㅋㅋ [3] ㅇㅇ (125.135) 2021.01.12 54 0 다른 회사들이 국가별로 ip 차단 때리는 이유가 있었노 ㅋㅋㅋㅋ [1] ㅇㅇ (121.169) 2021.01.12 84 1 [질문] 늅 함선건조 조언좀 부탁드려요 [4] ㅇㅇ (39.117) 2021.01.12 54 0 퇴근하면 미래전 접대충 해봐야지 [2] westyoon 2021.01.12 4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