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저격 맞은 애 당연히 1년 차단이겠지? ㅇㅇ (210.126) 추천 1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48 작성일 2021-01-12 08:13:35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0064 어이가 없노 진짜ㅋㅋ 추천! 1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를 고수라고 불러주겠니 [13] ㅇㅇ (211.177) 2021.01.12 140 6 찾았다 범인! [60] ㅇㅇ (119.201) 2021.01.12 2702 61 바닥엔 더 바닥이 있다더니ㅋㅋㅋㅋ [4] 치아가 2021.01.12 118 0 후욱후욱 쌀 것 같아 [1] 으으윽 2021.01.12 46 0 미래전 왜 하냐? [1] 야스칼리버 2021.01.12 53 0 이번에 미래전 진짜 중요함 [2] ㅇㅇ (112.145) 2021.01.12 99 1 롤 일섭 베인만화 그게 다큐였었네 [1] ㅇㅇ 2021.01.12 73 0 야 카사 원래 닉중복 확인 없었음? [12] ㅇㅇ 2021.01.12 124 0 건틀렛 베로니카 안쓰는 놈이 없으니까 ㄹㅇ 혈전이네 [2] ㅇㅇ (124.54) 2021.01.12 70 0 념글보니까 해외부터 서비스하고 한국온 가테는 선택잘한거같음 [4] 고냥이밥 2021.01.12 113 0 카사는 핵 안된다고 호언장담을 해놧음 [12] 꿀때지 2021.01.12 159 0 양학이 재밌나 이해를 못하겠네 색인 2021.01.12 36 0 저런 애들이 브실에서 말뚝박고 뉴비들 괴롭히는 새끼들아니냐 [5] uid136369 2021.01.12 89 2 우리 미래전 말고 브운터사이드 할가요?? [12] 뱅레이 2021.01.12 149 0 중국이 1섭 한국은 테섭일듯 ㅋㅋ ㅇㅇ (125.135) 2021.01.12 45 0 오픈 첫날이라 각잡으면 양학 쉬워 [1] ㅇㅇ (125.136) 2021.01.12 87 0 리세계 사왔다 헤헤헿에헤 [33] ㅇㅇ (218.152) 2021.01.12 230 10 의외로 건에 사람 없음 ㅇㅇ (119.201) 2021.01.12 49 0 어우 씹 애들 미래전 가서 양학 한다고?? [6] 니퍼 2021.01.12 144 1 유빈 서폿덱으로 지수 서폿덱 어케 잡냐 [11] ㅇㅇ 2021.01.12 93 0 아 왜 일시정지 안 되냐 [6] 히로아인 2021.01.12 75 -1 건포가 10이나 20정도 남았을땐 돌리기 애매하네 [4] 랜서 2021.01.12 49 0 념글 뭐냐 진짜로 해외섭 가서 양학하는 새끼가 있다고? [2] 졸린곰 2021.01.12 80 0 저격 맞은 애 당연히 1년 차단이겠지? ㅇㅇ (210.126) 2021.01.12 48 0 얘네 ㄹㅇ 사활걸었나보네 [8] 애기돌고래 2021.01.12 145 0 나도 맨날 양학당함 ㅅㅂ [1] dd 2021.01.12 65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질문좀 [2] ㅇㅇ (222.116) 2021.01.12 62 0 짱들이 배그에서 깽판친거나 이거나 뭐가다르노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52 1 오늘 념글 리스트만 읽어봤는데 대충 무슨일인지 알겠네 사수 2021.01.12 41 0 근데 이해안가는건 아님 [6] umtyson 2021.01.12 172 7 유저는 자기들 수준에 맞는 제작진을 가진다 [1] ㅇㅇ 2021.01.12 53 3 파딱지금 당황해서 어떻게해야할지 발 동동굴리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1.167) 2021.01.12 129 4 적어도 캐루쟝은 양학은 안했음 [5] 미야 2021.01.12 62 0 건틀렛 이와중에 서폿덱 잘잡는 덱추천 [3] ㅇㅇ 2021.01.12 86 0 어차피 짱깨놈들 핵써서 건틀렛 휩쓸껀데 ㅋㅋㅋ [3] ㅇㅇ (125.135) 2021.01.12 53 0 다른 회사들이 국가별로 ip 차단 때리는 이유가 있었노 ㅋㅋㅋㅋ [1] ㅇㅇ (121.169) 2021.01.12 84 1 [질문] 늅 함선건조 조언좀 부탁드려요 [4] ㅇㅇ (39.117) 2021.01.12 54 0 퇴근하면 미래전 접대충 해봐야지 [2] westyoon 2021.01.12 46 1 근데 핫타임 온타임 배너 추가 안해줌? [2] 예은 2021.01.12 121 2 모더A 빡세네 [3] 이제 2021.01.12 86 0 장비가 나와도 누구한테 뭘 줘야하는지 찾는게 일이네 [7] ㅇㅇ (125.180) 2021.01.12 50 0 에델없는 보급작전 치안관리 공략없냐 [2] 비염싫어 2021.01.12 60 0 '카운터 애송이들' [2] ㅇㅇ 2021.01.12 81 0 지금 미래전 양학 하는애들 = ㄹㅇ "진짜"임 [7] 꿀때지 2021.01.12 1420 39 양학때문에 서비스종료합니다 hver 2021.01.12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