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새로 생성하면 계속 렙업하면서
이터 5만개 정도 되고
초반엔 다 손컨하고 맵이동누르고
스토리보고 그러면서
그걸로 몇시간 그냥 지나가고 피곤해서 자게되는데

그거 다 스킵하고 건만 쳐붙들고 잇다?

제정신 아닌거지

애초에 지금 미래전 건 붙들고 잇는새기들
태반이 센징새기들일걸

첨하는애들은 스토리하고 이터빼기 바쁠테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