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손난로였는데 뭐 건드린거지 ㄹㅇ 거의 안 변하네 온도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패치이후로 발열 존나 사라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1]
ㅇㅇdb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격 맞은 애 당연히 1년 차단이겠지?
49
0
얘네 ㄹㅇ 사활걸었나보네
[8]
145
0
나도 맨날 양학당함 ㅅㅂ
[1]
65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질문좀
[2]
62
0
짱들이 배그에서 깽판친거나 이거나 뭐가다르노
52
1
오늘 념글 리스트만 읽어봤는데 대충 무슨일인지 알겠네
42
0
근데 이해안가는건 아님
[6]
173
7
유저는 자기들 수준에 맞는 제작진을 가진다
[1]
53
3
파딱지금 당황해서 어떻게해야할지 발 동동굴리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9
4
적어도 캐루쟝은 양학은 안했음
[5]
62
0
건틀렛
이와중에 서폿덱 잘잡는 덱추천
[3]
86
0
어차피 짱깨놈들 핵써서 건틀렛 휩쓸껀데 ㅋㅋㅋ
[3]
53
0
다른 회사들이 국가별로 ip 차단 때리는 이유가 있었노 ㅋㅋㅋㅋ
[1]
84
1
[질문] 늅 함선건조 조언좀 부탁드려요
[4]
54
0
퇴근하면 미래전 접대충 해봐야지
[2]
47
1
근데 핫타임 온타임 배너 추가 안해줌?
[2]
121
2
모더A 빡세네
[3]
87
0
장비가 나와도 누구한테 뭘 줘야하는지 찾는게 일이네
[7]
50
0
에델없는 보급작전 치안관리 공략없냐
[2]
61
0
'카운터 애송이들'
[2]
82
0
지금 미래전 양학 하는애들 = ㄹㅇ "진짜"임
[7]
1420
39
양학때문에 서비스종료합니다
90
0
근데 홍콩간 건공들 어차피 좀 지나면
[4]
100
0
카사 패치이후로 발열 존나 사라짐
[1]
88
0
유동은 로갓 완장이었습니다
[1]
76
0
굳이 홍콩섭가서 건돌릴 이유있음?
[4]
101
0
선별 평가좀
[1]
35
0
시발 빵즈 소리 들어도 할말이 없네
41
0
a 이렇게쳐도 괜찮아?
[8]
71
0
왜 화가나있지?
[2]
83
0
일단 진정해봐 건틀렛 시동도 안걸렸어
32
0
건틀렛
리퍼리더덱 너무 정직한이름인거같아서 덱이름 새로정함
[8]
147
0
아 ㅅㅂ 정전때문에 건 팅김ㅋㅋ
30
0
중섭 쿠앱같은데서 받는거임?
32
0
그래서 결제하는방법아는사람없음?
[9]
57
0
정보면에서 우위두면서 양학하는게 뭐가 재밌지
[4]
71
0
미래전 건틀렛 랭커 챈럼 저격하려다가 말았는데
74
0
ㅋㅋ 난 내가 건공이라고 생각했었는데
[4]
78
1
미래전 양학 이해가 안되노
33
0
와 pv노래 왤케좋노
[2]
39
0
이사준비 하고 오니까 챈이 지랄나있네
[3]
76
0
이겜 짱섭 망해버리면 서버 내려야되는 위태로운 상태 아님?ㅋㅋㅋㅋ
[2]
106
0
미래전 피시버전 좋은점
[1]
53
0
이래서 pvp가 있으면 안됐음
[2]
49
0
뭐 그릴까
[3]
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