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a 이렇게쳐도 괜찮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70 작성일 2021-01-12 08:09:54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9906 머리써봤는데 2군은 솔저덱으로치려고키운게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카운터오리진 2021-01-12 08:10:27 a를 그렇게한다고? 차라리 b를 그렇게해라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2 08:10:39 b가 레인저라 스커 역상성임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10:48 솔저덱a에서 못쓰잖아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2 08:11:39 굳이 솔저아니더라도 카운터도 레인저 몇명있자나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12:16 솔저안쓰고는 저거 빼면 8명 채울게없더라고 펼쳐보기▼ 솔화 2021-01-12 08:10:41 유나를 b에 써야함 신디랑 펼쳐보기▼ 색인 2021-01-12 08:11:40 유나 b에서 쓰는게 좋을텐데 1, 2단계에서 썻으면 빨리 초기화하자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12:02 하나도 안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념글 리스트만 읽어봤는데 대충 무슨일인지 알겠네 사수 2021.01.12 42 0 근데 이해안가는건 아님 [6] umtyson 2021.01.12 173 7 유저는 자기들 수준에 맞는 제작진을 가진다 [1] ㅇㅇ 2021.01.12 53 3 파딱지금 당황해서 어떻게해야할지 발 동동굴리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1.167) 2021.01.12 129 4 적어도 캐루쟝은 양학은 안했음 [5] 미야 2021.01.12 62 0 건틀렛 이와중에 서폿덱 잘잡는 덱추천 [3] ㅇㅇ 2021.01.12 86 0 어차피 짱깨놈들 핵써서 건틀렛 휩쓸껀데 ㅋㅋㅋ [3] ㅇㅇ (125.135) 2021.01.12 53 0 다른 회사들이 국가별로 ip 차단 때리는 이유가 있었노 ㅋㅋㅋㅋ [1] ㅇㅇ (121.169) 2021.01.12 84 1 [질문] 늅 함선건조 조언좀 부탁드려요 [4] ㅇㅇ (39.117) 2021.01.12 54 0 퇴근하면 미래전 접대충 해봐야지 [2] westyoon 2021.01.12 47 1 근데 핫타임 온타임 배너 추가 안해줌? [2] 예은 2021.01.12 121 2 모더A 빡세네 [3] 이제 2021.01.12 87 0 장비가 나와도 누구한테 뭘 줘야하는지 찾는게 일이네 [7] ㅇㅇ (125.180) 2021.01.12 50 0 에델없는 보급작전 치안관리 공략없냐 [2] 비염싫어 2021.01.12 61 0 '카운터 애송이들' [2] ㅇㅇ 2021.01.12 82 0 지금 미래전 양학 하는애들 = ㄹㅇ "진짜"임 [7] 꿀때지 2021.01.12 1420 39 양학때문에 서비스종료합니다 hver 2021.01.12 90 0 근데 홍콩간 건공들 어차피 좀 지나면 [4] 콜드셋 2021.01.12 99 0 카사 패치이후로 발열 존나 사라짐 [1] 솔화 2021.01.12 88 0 유동은 로갓 완장이었습니다 [1] ㅇㅇ (119.201) 2021.01.12 75 0 굳이 홍콩섭가서 건돌릴 이유있음? [4] 타다노 2021.01.12 101 0 선별 평가좀 [1] ㅇㅇ (58.237) 2021.01.12 35 0 시발 빵즈 소리 들어도 할말이 없네 dwsss 2021.01.12 41 0 a 이렇게쳐도 괜찮아? [8] ㅇㅇ 2021.01.12 70 0 왜 화가나있지? [2] 110등 2021.01.12 83 0 일단 진정해봐 건틀렛 시동도 안걸렸어 ㅇㅇ (125.136) 2021.01.12 32 0 건틀렛 리퍼리더덱 너무 정직한이름인거같아서 덱이름 새로정함 [8] Recette 2021.01.12 147 0 아 ㅅㅂ 정전때문에 건 팅김ㅋㅋ ㅇㅇ (210.126) 2021.01.12 30 0 중섭 쿠앱같은데서 받는거임? 닉크로 2021.01.12 32 0 그래서 결제하는방법아는사람없음? [9] ㅇㅇ (121.176) 2021.01.12 57 0 정보면에서 우위두면서 양학하는게 뭐가 재밌지 [4] 색인 2021.01.12 71 0 미래전 건틀렛 랭커 챈럼 저격하려다가 말았는데 ㅇㅇdb 2021.01.12 74 0 ㅋㅋ 난 내가 건공이라고 생각했었는데 [4] 나무는tree 2021.01.12 78 1 미래전 양학 이해가 안되노 랑향 2021.01.12 33 0 와 pv노래 왤케좋노 [2] 애기돌고래 2021.01.12 39 0 이사준비 하고 오니까 챈이 지랄나있네 [3] 아스피아 2021.01.12 76 0 이겜 짱섭 망해버리면 서버 내려야되는 위태로운 상태 아님?ㅋㅋㅋㅋ [2] ㅇㅇ (222.121) 2021.01.12 106 0 미래전 피시버전 좋은점 [1] 오소마츠상 2021.01.12 53 0 이래서 pvp가 있으면 안됐음 [2] ㅇㅇ (119.201) 2021.01.12 49 0 뭐 그릴까 [3] mapyarogn 2021.01.12 54 0 아까 올라온 저격글 [27] 마망쭈쭈조 2021.01.12 1402 53 학교에서 개쳐맞는 찐따새끼가 초딩한테 가오잡는거 보는거같노 dwsss 2021.01.12 284 0 반대로 한섭와서 Chineseking 닉넴이 1등한다고 생각해봐라 [2] 학점대폭발 2021.01.12 91 1 저깄는 새끼들중에 수램 2021.01.12 66 1 미래전사이드는 망했습니다.. [1] 빈츠 2021.01.12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2 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