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까 올라온 저격글 마망쭈쭈조 추천 56 비추천 3 댓글 27 조회수 1403 작성일 2021-01-12 08:08:00 수정일 2021-01-12 08:09:11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9807 저딴짓 왜 하는거임아니 최소한 닉이라도 좀 덜 조선스럽게 하고 가서 저러시던가 추천! 56 ( 3) 비추! 3 ( 3) 공유 댓글 [27] ㅇㅇ (220.66) 2021-01-12 08:08:19 삭제 수정 로갓한 완장.. 펼쳐보기▼ 캬루루룽 2021-01-12 08:08:20 심장발전소 2021-01-12 08:08:27 완장의 저격 펼쳐보기▼ 수램 2021-01-12 08:08:48 저걸 자랑이라고 올리고있네 진짜 병신같노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2 08:08:54 학점대폭발 2021-01-12 08:08:56 CCCAAA 2021-01-12 08:09:01 도미닉킹 2021-01-12 08:09:06 올려라 펼쳐보기▼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2 08:09:13 선넘노 펼쳐보기▼ 물고기자리 2021-01-12 08:09:18 페이커가 다 부끄럽겠다 펼쳐보기▼ Lio 2021-01-12 08:09:23 요포포이 2021-01-12 08:09:26 로각완장에 항상보이던 챈럼에 자랑스럽게 올린 국뽕양학 거를타선이없네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2 08:10:11 ㅋㅋㅋㅋㅋ저격당햇네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01-12 08:11:55 ㅇㅇ 2021-01-12 08:11:55 아이디가 어떻게 펼쳐보기▼ 졸린개 2021-01-12 08:11:56 밍강 2021-01-12 08:12:12 ㅇㅇ (112.145) 2021-01-12 08:13:00 삭제 수정 페이커는 뭔죄냐 짱깨들한테 이미지 존나 좋은 게이먼데 펼쳐보기▼ ㅇㅇ 2021-01-12 08:13:06 샹거스 2021-01-12 08:13:37 어휴 병림픽이노? 펼쳐보기▼ 푸별 2021-01-12 08:14:55 진짜 같은 고닉인줄 몰랏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ㅄ이 따로없노 펼쳐보기▼ Moko 2021-01-12 08:15:50 스윈 2021-01-12 08:17:44 moonu 2021-01-12 08:18:25 이디스애호해 2021-01-12 08:19:32 ILO 2021-01-12 08:22:53 욱 씹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1-01-12 13:25: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홍콩간 건공들 어차피 좀 지나면 [4] 콜드셋 2021.01.12 100 0 카사 패치이후로 발열 존나 사라짐 [1] 솔화 2021.01.12 89 0 유동은 로갓 완장이었습니다 [1] ㅇㅇ (119.201) 2021.01.12 76 0 굳이 홍콩섭가서 건돌릴 이유있음? [4] 타다노 2021.01.12 102 0 선별 평가좀 [1] ㅇㅇ (58.237) 2021.01.12 36 0 시발 빵즈 소리 들어도 할말이 없네 dwsss 2021.01.12 42 0 a 이렇게쳐도 괜찮아? [8] ㅇㅇ 2021.01.12 71 0 왜 화가나있지? [2] 110등 2021.01.12 84 0 일단 진정해봐 건틀렛 시동도 안걸렸어 ㅇㅇ (125.136) 2021.01.12 32 0 건틀렛 리퍼리더덱 너무 정직한이름인거같아서 덱이름 새로정함 [8] Recette 2021.01.12 148 0 아 ㅅㅂ 정전때문에 건 팅김ㅋㅋ ㅇㅇ (210.126) 2021.01.12 30 0 중섭 쿠앱같은데서 받는거임? 닉크로 2021.01.12 32 0 그래서 결제하는방법아는사람없음? [9] ㅇㅇ (121.176) 2021.01.12 57 0 정보면에서 우위두면서 양학하는게 뭐가 재밌지 [4] 색인 2021.01.12 71 0 미래전 건틀렛 랭커 챈럼 저격하려다가 말았는데 ㅇㅇdb 2021.01.12 74 0 ㅋㅋ 난 내가 건공이라고 생각했었는데 [4] 나무는tree 2021.01.12 78 1 미래전 양학 이해가 안되노 랑향 2021.01.12 34 0 와 pv노래 왤케좋노 [2] 애기돌고래 2021.01.12 39 0 이사준비 하고 오니까 챈이 지랄나있네 [3] 아스피아 2021.01.12 76 0 이겜 짱섭 망해버리면 서버 내려야되는 위태로운 상태 아님?ㅋㅋㅋㅋ [2] ㅇㅇ (222.121) 2021.01.12 106 0 미래전 피시버전 좋은점 [1] 오소마츠상 2021.01.12 53 0 이래서 pvp가 있으면 안됐음 [2] ㅇㅇ (119.201) 2021.01.12 49 0 뭐 그릴까 [3] mapyarogn 2021.01.12 54 0 아까 올라온 저격글 [27] 마망쭈쭈조 2021.01.12 1403 53 학교에서 개쳐맞는 찐따새끼가 초딩한테 가오잡는거 보는거같노 dwsss 2021.01.12 284 0 반대로 한섭와서 Chineseking 닉넴이 1등한다고 생각해봐라 [2] 학점대폭발 2021.01.12 91 1 저깄는 새끼들중에 수램 2021.01.12 66 1 미래전사이드는 망했습니다.. [1] 빈츠 2021.01.12 79 0 개꼽네 [2] 묘갤러 2021.01.12 56 0 koreaking = 페그오 씹창낸 일빠새끼랑 동급 [2] 꿀때지 2021.01.12 125 2 념글 개웃기네 ㅋㅋ umtyson 2021.01.12 48 1 미래전 ai가 더 쎄더라 [1] ㅇㅇ (119.201) 2021.01.12 60 0 카사흥하는법알아냄 ㄷㄷ [1]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2 32 0 건틀렛 어이ㅡ 미래전에서 뉴비 양학하는 쓰레기들 [3] Recette 2021.01.12 120 1 당연히 한국인이 1등 해야지 [2] ㅇㅇ (121.127) 2021.01.12 70 0 격전 구체적인 공략없나요 [8] Zabanya 2021.01.12 78 0 본섭에서 좆발리니까 거기가서 그러는거 아냐 [1] dwsss 2021.01.12 58 0 ?? 이게무슨일이노 [2] ㅇㅇ 2021.01.12 79 0 아니 중섭가서 양학을 도대체 왜 쳐하고있냐? ㅋㅋㅋㅋ ㅇㅇ 2021.01.12 62 0 ㅋㅋㅋ 게임보다 여기 보는게 더재밋음 [2] ㅇㅇ (121.191) 2021.01.12 53 0 건틀렛 이번주 주시윤 ㅆㅌㅊ인듯 [2] 타다노 2021.01.12 99 0 근데 양학하는 새기들 어쩔 수 없음 [2] dwsss 2021.01.12 77 0 다른나라겜들은 한섭 절대안넘어오던데 [4] 바나나공화국 2021.01.12 120 -1 koreaking은 좀 웃기노ㅋㅋ [3] 벨리칸 2021.01.12 109 3 닉넴이 코리안킹이라니 [7] 금태카사함 2021.01.12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2 08:10 +1 +2 +3 +4